현재 식품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입니다.
SNS 위주로 광고운영을 하다가 전환추적이 안되어서
이번달부터는 네이버 GFA광고를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3~5일 돌려봤는데 너무 반응률이 안좋아서 고민이 되네요 ㅠㅠ
1.목표(2가지 test중) 설정
-트래픽 : 3~5일 정도 돌렸을때, cpc는 높지만 전환수가 조금씩 들어오고 있음
-웹사이트 전환 : 3~5일 정도 돌렸을때, 전환수 제로
2.타겟 설정
-관심사 all + 구매의도 all
3.소재
-이미지 : 맛있는 사진, 인물 노출, 펀 요소 삽입
-영상 : 먹방
이번달엔 좀더 공격적으로 돌려볼 생각인데, 결과치만 본다면 트래픽으로 올리긴 해야하는데
cpc,ctr 숫자가 너무 안나오네요 ㅠㅠ전환이 잡혀도 이대로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실 구매의도 타겟으로 돌려보는게 나을까요?
인스타 광고와 스마트스토어가 너무 상반되어서 전환가능한 네이버에 집중해려구요..
아이보스 여러분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엉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