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가정 :
첨부한 스크린샷 파일은 어제 기준으로 세팅한 광고를 오늘 캡쳐한 내용입니다.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질문을 위해 올렸으면 하단의 질문은 해당 스크린 샷 정도의 로아스가 2~3일 정도 지나고 나서 동일하거나 비슷하게 유지된다고 가정 했을 때의 질문입니다. (비용이 충분하지 않은 것은 논외로 합니다.)
질문 :
1. 현재 슬라이드 1~2 유형이 지출은 가장 많지만 로아스는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이미지1과 이미지3 그리고 이미지 4 광고가 로아스 자체는 더 뛰어나지만 지출은 많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이 로아스가 더 뛰어난 이미지 광고를 두고 슬라이드형 광고에 더 많은 지출을 하는 이유는 슬라이드 형이 노출을 더 많이 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기 때문인가요? 로아스가 뛰어나더라도 구매 자체가 많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광고에 집중 지출하는 건가요?
2. 간혹 광고 하나가 터지면 해당 컨텐츠에다 돈을 몰빵해야 된다고 들었습니다. 해당 건의 경우는 이미지 1,3,4 광고에 몰빵을 해야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미지 1,3,4 외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전부 비활성화 하고 이미지 1,3,4만 남겨 놓으면 되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