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페이스북 마케팅 : 광고 하나 터졌을 시 관리법

2021.09.16 14:42

발악

조회수 62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상황 가정 :

첨부한 스크린샷 파일은 어제 기준으로 세팅한 광고를 오늘 캡쳐한 내용입니다.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질문을 위해 올렸으면 하단의 질문은 해당 스크린 샷 정도의 로아스가 2~3일 정도 지나고 나서 동일하거나 비슷하게 유지된다고 가정 했을 때의 질문입니다. (비용이 충분하지 않은 것은 논외로 합니다.)

질문  :

1.  현재 슬라이드 1~2 유형이 지출은 가장 많지만 로아스는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이미지1과 이미지3 그리고 이미지 4 광고가 로아스 자체는 더 뛰어나지만 지출은 많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이 로아스가 더 뛰어난 이미지 광고를 두고 슬라이드형 광고에 더 많은 지출을 하는 이유는 슬라이드 형이 노출을 더 많이 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기 때문인가요? 로아스가 뛰어나더라도 구매 자체가 많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광고에 집중 지출하는 건가요?

2. 간혹 광고 하나가 터지면 해당 컨텐츠에다 돈을 몰빵해야 된다고 들었습니다. 해당 건의 경우는 이미지 1,3,4 광고에 몰빵을 해야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미지 1,3,4 외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전부 비활성화 하고  이미지 1,3,4만 남겨 놓으면 되는 것인가요?


페이스북 퍼포먼스컨텐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50리터 중 80%인 12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이달의 인기 질문
울기직전돌핀답변 8
경쟁사 파워링크 조사
화이트02답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