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퍼스널브랜딩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하는데.. 업체를 찾아야할까요, 웹디자이너를 찾아야할까요?

2021.05.30 19:09

한나hanna

조회수 657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의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현재 회사를 이끌어가시는 대표님의 퍼스널브랜딩 구축이 필요하여, 웹사이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매우 중요한 역할이라 중간다리 역할을 잘해야하는데, 홈페이지 업체를 찾으려니 너무 비싸고 대규모 프로젝트를 많이한 곳이거나, 너무 흔한 느낌의 업체이거나 하여... 서칭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방향이 잡히지 않아 질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면 아임웹을 사용하여 꾸역꾸역 해왔으나, 조금더 트래픽을 올리고 사람들이 올수 있는 매력적인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업체를 찾자고 이야기가 나온 상태입니다.

좀더 세련된 디자인의 사이트. 그리고 완성도가 있는 사이트가 나왔으면 합니다.


[ 질문1. ]

퍼스널브랜딩 사이트가 쇼핑몰, 대기업홈페이지처럼 페이지수가 많거나 프로젝트가 엄청 크거나 한것은 아닌데, 그래도 이미지가 프레시하고 세련된 느낌이 있었으면 합니다.

제대로 이미지를 구축해줄 업체를 활용하는 것이 좋을지요?   - 또는 - 아임웹은 경험치가 있어서 플랫폼을 유지를 하되, 아임웹 디자이너를 찾아서 사이트 구축을 하는 것이 나을지요?


[ 질문2. ]

쇼핑몰처럼 거대한 사이트는 아니지만, 디자인감각이 있고 소규모 브랜딩 사이트도 제작하는 업체들이 있을지요? 온라인 검색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여쭙습니다.


꼭 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니더라도 인사이트가 될만한 정보공유, 의견, 다른관점 뭐든 좋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홈페이지제작웹사이트웹사이트제작퍼스널브랜딩브랜딩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