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 없이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1인 입니다!
신입 직원으로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맡게 되었는데요!
광고 집행하면서, 어떤 광고를 전환이나 테스트 용으로 집행하신다면,
어떤 지표를 유의 깊게 보시고 유지, or 성공/성장 가능성으로 보시나요?
저희는 cpm과 ctr, cpc 비용 그리고 랜딩페이지 조회 비용을 중점적으로 보고,
cpm이 다른 광고에 비해 낮거나, ctr 이 높거나 랜딩 페이지 조회 비용이 낮은 광고는
우수 소재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게 어떻게 저런 지표가 나왔고, 다음 광고는 어떻게 집행해야 겠는지 헷갈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방식이 틀린건지,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하시는 분들의 지표를 보는 인사이트가 절실히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