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북 광고 집행하실 때 가장 지표 어떤 걸 중시하시나요?

2021.04.29 18:24

1vs1

조회수 18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90%

사수 없이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1인 입니다!

신입 직원으로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맡게 되었는데요!

광고 집행하면서, 어떤 광고를 전환이나 테스트 용으로 집행하신다면,

어떤 지표를 유의 깊게 보시고 유지, or 성공/성장 가능성으로 보시나요?


저희는 cpm과 ctr, cpc 비용 그리고 랜딩페이지 조회 비용을 중점적으로 보고,

cpm이 다른 광고에 비해 낮거나, ctr 이 높거나 랜딩 페이지 조회 비용이 낮은 광고는

우수 소재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게 어떻게 저런 지표가 나왔고, 다음 광고는 어떻게 집행해야 겠는지 헷갈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방식이 틀린건지,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하시는 분들의 지표를 보는 인사이트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상원1

올라운더 마케팅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blog119

#리타겟팅 #전환추적 #광고대행

#배너광고
백억만

온라인 마케팅 20년, 전략, 마케팅, 조직운영 전문가

#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쇼핑몰 운영
커널스팟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커널스팟 CMO 채병권

#인스타그램#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
유리나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키워드광고#웹문서마케팅#기타 검색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