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고수분님 도와주세요~~위탁점모집 마케팅 고민건입니다

2021.03.31 22:29

탈무드

조회수 579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안녕하세요~     

저는 식품제조와 식품판매업을 11년째 운영하고 현재도 자사몰을 운영중에 있는 식품판매업자입니다.


현재는 건기식 및 가공식품을 (농축액/ 젤 / 분말 ) 스틱형으로  제작하여(oem및 제조사와 협력파트너쉽) 퀄리티있는 제품을 만들어 국내판매와 해외수출을 주력으로 하고자 현재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GMP제조업체와 업무협약완료)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50대후반) 컴실력도 부족하고 자연히 마케팅에 약한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솔직하게 제 고민을 오픈하고 마케팅 고수분님들께 도움을 요청 받고 한수 배우고싶습니다.


현재 2~3곳의 제조업체와 oem 및 제품 판매협력으로 약 15가지의 건기식과 가공식품을 보유하고 있으며~~추후 약 10여가지의 건기식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판매망도 구축해 가고 있는 중입니다.


1차 언론보도,체험단정도는 가장 기본적으로 소액으로 유지하고 위탁점 지원정도 차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2차 대대적인 마케팅은 추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위탁점 모집은 현재 카페에서 이메일 수집(개별 수집작업)작업으로 제안하는정도입니다.

이 또한 한계가 있어서 메일수집의 한계가 있더군요...ㅠㅠ


각설하고 문의 드리겠습니다.

제가 포인트를 두는것은 각 쇼핑몰(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등의 판매사업자)사업자의 접촉입니다.

이를 어떻게 하면 가장 효율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제 위탁점 모집 내용을 전달하고 위탁점을 모집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조언듣고자 합니다.

제가 여러방면으로 수소문하여 얻은 정보는 프로그램을 돌려서 사업자정보를 습득하여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이 있다고는 하지만 이것은 불법적인 요소가 농후하여 망설여지고 있습니다.

(정말 사업진행이 안되면 최후 수단으로 하고자 합니다)

혹시 말씀드린 불법적인 방법이 아닌 합법적이면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방법 즉 어떻게하면 식품판매사업자들에게 위탁점모집 내용을 전달하여 위탁점을 모집할수 있는지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참고로 제품은 홍삼스틱 형태의 종류로서 주로 기능성식품이(면역력,전립선,당뇨,성기능,등등) 대부분이며 가격대는 고가(5~10만원대이상)입니다


마케팅 선배님들~~ 돈 많이 들여서 융단 폭격하는거 그런거 말고 ~~

저희는 이제 시작하는 작은 회사입니다.

가장 적은 비용을 들여서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도 좋고 쪽지도 좋습니다

많은 조언과 지도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글을 읽어주시고 함께 관심 가져주신 모든분 하시는 마케팅사업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탁마케팅프로그램대리점모집쇼핑몰oem제조건기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탈무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