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고수이신 선배님들은 키워드광고 보고서를 볼때
어떤 성과지표를 보고 고효율 키워드 / 저효율 키워드를 나누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 입찰가 상향조정 키워드 = 전환율 대비 평균노출순위
* 입찰가 하향 조정키워드 = 클릭 대비 CVR 이 낮은경우
위 지표들은 예시이며,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습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20 17:33
조회수 1,111
답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