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견 산책용품 제작 판매하고 있는 개인사업자입니다.
현재 CPC광고에 의존하는 상황이고 제품 인지도나 브랜딩이 많이 부족한 상태라 지속적인 노출로 "이럴 땐 이 제품"이라고 자연스레 추천이 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설명-
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서부터 시중의 제품과 차별화와 마케팅 소구점을 생각하여 제작 했습니다.
실제 사용자들이 불편함을 느끼거나 대체품을 찾는 부분을 개선했으며, 이런 부분을 강조하여 제품 이미지를 쌓고자 합니다.
제품의 강점 -
1. 벗겨지지 않는 산책용품
2. 목이 불편하지 않는 산책용품
3. 쓸리거나 돌아가지 않는 산책용품
4. 작은 강아지도 착용 가능한 제품
제품의 약점
1. 카테고리의 주 구매층인 젊은 여성의 감성에 뒤떨어지는 디자인
2. 주 구매 고객 : 남성 4 / 여성 6 비율, 40~50대 구매율이 높은편
제품의 강약점과 타겟을 확인 하셔서 정말 상황에 맞는 전략을 가지신 분들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