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목표 수치 및 구체적 KPI :
- 배경 : NSA/GSA 자체 집행 중에 있으나 내부 리소스 및 스페셜티 부족으로 스케일 업에 한계에 도달한 상황. 현재 2500만원 예산 소진 중에 있으나 적정 효율 아래 투입 예산 상향을 희망.
- 전제조건 : 2년차 이상의 차량 도메인 앱 마케팅 경험자 배정 희망. 앱 내 전환 추적까지 관리 가능한 CPA 캠페인 집행 경험자 희망.
- 목표 수치 : 검색광고를 통해 9000만원을 사용해 2250건의 D0 전환 확보. (D0 CAC ₩37,000)
- KPI : (모바일 랜딩 웹 페이지를 통해 마이클 앱 설치 후)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구매전환. D0 구매 전환을 KPI로 잡고 있습니다.
- 마케팅 집행 예산(월/년간) :
- 12월 마케팅 전체 예산 : 3억
- 검색 광고 예산 : 4500만원. (효율 준수 아래 1분기 타깃 예산 : 9000만원; 효율만 잡힌다면 SA 예산 제한에 대한 우려 사항은 없는 상황.)
- 희망 집행 기간(라이브시점) :
- ASAP. 12월 라이브 희망.
- 기기/OS 별 비중 (PC/모바일) (AOS/IOS) :
- 모바일 only. AOS : iOS = 6:4
- 희망 마케팅 서비스 범위 :
- SA
- 현재 집행 중인 매체 :
- Google Ads (ACe), META, TA, NSA, GSA, 인플루언서, 외부 제휴 등.
- 희망하는 신규 집행 매체 및 제외 매체 :
- SA 전반.
- 비딩 진행 여부 : (비딩 일정/제안서 형태 ppt/미디어믹스 등)
- 비딩 일정 : 현재 6개 업체 비딩 상황. 차주 중 미팅 일정 소화 희망.
- 제안서 형태 : 수치/데이터/경험 기반으로 목표 수치 달성을 위한 전략/방법론/디테일 제안 요청. 차량 관리 앱 집행 경험자 배정 요청.
- 미디어 믹스 : SA로 한정하되, 전반적인 SA 채널 모두 대행 가능.
- 트래킹 툴 설치 여부 (사용중인 MMP) :
- Appsflyer
- 현대행사 거래 유무 : (현대행사가 있다면 개선사항까지 기재 부탁드립니다)
- 없음.
- 일정 전달 요청 : 포트폴리오 전달 / 제안서 전달 / 오프라인 미팅
[유튜브·영상]마이크로 유튜버/틱톡커의 서비스 체험형 영상 제작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