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인플루언서 공구 진행

2021-09-16 09:43

  • 매출향상

  • IT제품

  • 최소 10만원 ~ 최대 1,000만원

  • 2021.10.16마감

자사 제품 공기청정 전자식 마스크  '에어로 브레스' 인스타그램 공구 마케팅 진행하고자 하며, 어느 정도 개인 플랫폼의 인지도나 활동이 있으신 유튜버나 인플루언서 매칭해주실 업체 찾습니다. 


에어로 브레스의 이전 영상 광고도 운동 유튜버와 함께 진행했었고, 제품 특성을 고려해 웨이트 중심인 운동 선수 또는 운동 유튜버나 인플루언서와 공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제품을 본인의 일상에 잘 녹여주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공구를 진행할 상품은 웨어러블 공기 청정 전자식 마스크 ‘에어로 브레스’입니다.

자사몰 상품 링크 : https://calab.kr/26/?idx=16




자사는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모든 이에게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는 공기질 전문 기업으로 모든 제품은 안전 및 공인 인증 기관을 통하여 검증된 제품이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현재 소비자층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한시적 공구로 끝나는 것만이 아닌 저희 자사 브랜드와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쌓아가실 수 있는 분이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가능한 업체 연락 부탁드립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씨에********

담당자명

송화****

연락처

-

카카오톡

Hw****

이메일

so***@****.***

네이트온

-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입니다.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