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먼저, 상세페이지는 '왜' 중요할까요?
사업자는 열심히 광고를 하고, 홍보를 하고,
마케팅을 해서 고객을 내 쇼핑몰로 유입시킵니다.
그런데, 사이트가 엉망이라면?
고객은 바로 이탈하겠죠? 그럼 광고비만 날리고 마는 셈이 됩니다.
그래서 고객의 이탈을 막기 위해서는 랜딩페이지를 최적화하는 사이트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을 내 사이트에 머물게 했다면,
이제 이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도록 해야합니다.
사이트에 오래 머물게는 했지만 구매절차가 복잡하다든지,
상세페이지가 좋지 않아서 결국 고객이 이탈해버린다면,
이 역시도 광고비만 날리는 셈이 됩니다.
이 때, 구매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상세페이지이지요.
많은 사업자분들이 유입수를 늘리는 일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은데......(계속)
니니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