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토론요청] 어이없습니다. 정말 이게 가능한 광고인가요?

2014.11.11 12:57

판타키드

조회수 6,443

댓글 17

지금도 쳐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EB%A0%88%EB%AA%AC%EB%94%94%ED%86%A1%EC%8A%A4&where=m&sm=mtp_hty

 

뭐 같은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저희가 하는 광고는 일단 아니구요.

이 글을 보면 제가 어떤 분야 사업을 하는지는 대략 아실꺼같고.. 저도 바이럴광고를 알고 상위등록을 잘 알지만

이런경우는 정말 처음봅니다.​

모바일에서 웹문서로 3달동안 같은 문서가 똑같이 그것도 가장 매출과 직결되는 "대표키워드"​ 최상단 검색결과에

3달동안 "고정으로 순위"가 바뀌지 않고 있습니다.

지식, ​블로그, 카페는 아시다시피 아무리 컬리티가 좋은 게시물이라고 해도 작성일 10일이 지나면 떨어지고,

​저 정도의 키워드면 관련 블로그 포스팅 하루에도 수백개가 써지는 키워드 공간만큼 치열한 공간인데

고작 웹문서가 고작 6월 24일날 써진 웹문서가 3달동안 고정으로 보여질 수 있는건가요?

게다가 지금 저 게시물의 SBS 어쩌고 저 게시물 조회수가 3000이 넘는데, 처음 저게 올라왔을때 조회수는

고작 300이하였습니다. 상위 게제후 부터 조회수가 올라건거지 어차피 컬리티가 높은 게시물이 아니였다는거죠

또한, ​더 재밌는 것은 모니터링을 계속 해보고 있는데 저 링크들은 자기가 원하는 공지로 하루만에 

판갈이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 한마디로, 원하는걸 언제든지 바꿔치기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어제는 이걸 올렸다가 내일은 또 다는 주소를 마음대로 올립니다. 물론 같은 도메인으로요.

 ​

또한 그 아래 7일 레몬디톡스도 쇼핑몰 상세페이지도 바로 링크로 가더라구요. 

이건 정말 완전 네이버 모바일 클릭  초이스 광고의 역할이더라구요.

이 영향 때문에 다른 업체들은 매출 감소효과는 말할 여지가 없겠죠.

이 부분을 네이버에 공식적으로 항의 요청을 했지만 아직 답변을 받지는 못한 상태입니다.

제가 항의를 계속하니까 아예 답변도 안주네요.. 어이 없는

 

​이것을 어떻게 하면 불법적인 악의성 마케팅을 줄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무리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하지만 이건 좀 과열 경쟁에서 너무 쉽게 너무 손쉽게 돈버는 과한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 방법만 알면, 

 

선그라스 치면, 선그라스 구입 페이지로 바로 연결..

꽃배달 치면 , 꽃배달 구입 페이지로 바로 연결..


참 네이버 매출 먹기 쉬운것 같습니다.


정말 네이버가 이건 좀 빨리 개선할 사항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떨까요?

모바일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명이긴당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