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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가 불안하신분?!

2014.11.10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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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3,766

댓글 9

안녕하세요.

 

재능 기부라도 하려고 올려봤습니다.

 

오랫동안 온라인마케터로써 일해오면서

많이 들은 얘기는 

'광고 효과없어요.(혹은 광고안해요)', '혼자 해도 괜찮아요.'

두가지 입니다.

아예 안해보신분을 제외하고는 정말 효과를 못받으신 분들입니다.

 

광고 효과를 못보신 분들의 유형은 보통 두가지 입니다.

1. 적은 비용의 투자 2. 광고를 정말 잘 못하셨거나 (3. 사이트 퀄리 및 여러가지가 갖춰지지 않았거나)

 

1번이야 제가 암만 더쓰세요. 더 써야 효과가 나옵니다 라고 말씀드려도 안하시면 그만이니까 넘어가구요.

2번에 대해서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근데 광고비를 많이 썼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안나온다면!?

더 문제는 마케터에게 맡겼는데도 안나온다면!?

이건 정말 정말 큰 문제입니다.

 

첫번째 마케터가 내걸 관리하고 있나?

이력관리를 확인해보세요!

 

 

 

휴면키워드..자동 복원은 그야 말로 자동 복원 마케터가 관리한게 아닙니다!!!!

 

 

정확한 기준은 없지만 최소 일주일에 한번은 키워드를 손봐줘야 합니다.

근데 30일간을 해도 90일 간을 해도 이력이 없다면

정말 문제 입니다.

 

두번째 그래! 차라리 내가 관리하자!

 

1. 전환키워드 및 품질지수 높은 것 관리

 

 

 

 

저 같은 경우 전환키워드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관리합니다.

 

 

2. 전환이 나지 않고 돈 만 잡아 먹는 키워드는 과감하게 내리세요!

 

 

보시면 노출에 비해 클릭률이 적고, 페이지뷰, 체류시간 다 꽝입니다.

게다가 전환도 없구요. 

근데 돈은 만원 넘게 잡아 먹었습니다.

결국은 순위를 내리거나 삭제!

 

위와 같은 일을 얼마나 반복해야 하냐구요?

하루에 한번은 하시는게 좋구요.

안되면 일주일에 한번은 꼭 하셔서 효과적인 광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마케팅 재능 기부 중입니다.

페이스북, 키워드 등 마케팅 전체를 알고 싶거나 효율적인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개인적으로 쪽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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