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2006.04.17 09:50

정구정

조회수 4,910

댓글 7

안녕하세요
저는 아동복쇼핑몰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고객이 주문한상품 3가지중에 하나가 빠졌다고 하는데
저는 분명 발송을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고객은 다른상품으로 대체해 달라는데
고객의 요구대로 해줘야 할까요?
아님 상품을 보냈으니 안된다고 해야 할까요,,
참 난간하네요^^;
여러보스님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답변 부탁드려요^^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윤재남

04.246,3680

윤재남

04.244,6960

윤재남

04.248,0090

배반낭자

04.244,0630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4

이가영님

04.231,1161

서장원

04.214,8860

신용성

04.214,3830

쿨피스_1

04.184,6320

치우_1

04.174,1890

알바레즈

04.174,4810

알바레즈

04.174,1910

정구정

04.174,9100

무역닷컴

04.166,2021

윤재남

04.134,5360

윤재남

04.134,9920

윤재남

04.134,4280

스파이크

04.114,7420

명장

04.114,4060

부기니

04.116,071-2

아들러

04.094,57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