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동복쇼핑몰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고객이 주문한상품 3가지중에 하나가 빠졌다고 하는데
저는 분명 발송을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고객은 다른상품으로 대체해 달라는데
고객의 요구대로 해줘야 할까요?
아님 상품을 보냈으니 안된다고 해야 할까요,,
참 난간하네요^^;
여러보스님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답변 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4.17 09:50
좋아요 0
조회수 4,910
댓글 7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