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제가 시범적으로 써본 적이 있기는 한데
에러도 많고 디자인도 그렇고 영 쓰기가 불편하더군요.
하지만 그 후로 시간이 제법 지났으니
좀 개선된 것이 나왔을 수도 있고
또 제가 그 당시에도 몰랐을 수도 있기 때문에
좋은 클럽 혹은 카페 기능이 있다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보스의 '마케팅 연구회'에서 주제별로
각각 클럽 혹은 카페를 개설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2.23 07:49
좋아요 0
조회수 4,027
댓글 1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