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사몰 담당자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Q1) 타 판매 채널과 자사몰 간의 가격 관계를 어떻게 정해두고 계신가요?
Ex) 자사몰이 가장 저렴하게, 가격 동일하게 하는데 자사몰에서는 사은품 지급 등
브랜드 규모가 커짐에 따라 자사몰 중요도가 올라가고 가격 모니터링도 필요해 보이는데
Q2) 현재 자사몰과 다른 판매 채널 가격을 모니터링하는 분 계시면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Ex) 매일 출근해서 30분 정도 모니터링을 한다, 안 한다 등
커머스 MD들이 쿠폰으로 장난질을 꽤 한다고도 들었는데요. 예를 들면, 자사몰과 A몰 명목가는 똑같은데 MD가 카테고리 쿠폰을 먹이고 퇴근하는 경우가 있으면 다음날 출근 때까지 대응할 수가 없고 주말에도 대응이 안 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Q3) 이런 문제를 겪은 적이 있으신가요! 외부 MD와 충돌하신 사례가 있으셨다면 공유가 가능하실까요?
댓글로 스트레스 풀고 가셔도 좋으니 편히 사례 공유해주세요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커럽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