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에서 광고의 전환값과 메타 광고관리자에서 보여지는 구매수와 값이 너무 차이가나서 문의드립니다.
당일에만 라이브되고있는 광고에서의 전환값(구매)이 152로 메타에서 확인되나
카페24 구매에서는 115개로 확인되는데 100% 메타 광고에서 구매가 일어났다하더라도 30%정도 차이가나는건
문제가 있는거 같아 메타측에 문의를해보니
확인 결과 픽셀과 전환 API 값은 잘 설치가 되어 있으며 픽셀 데이터의 문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된다는 답변을 받고
전환값이 20-30% 차이가 발생하는게 정상적이라는 답변이 와서요
기여설정에서 클릭후7일 + 조회 1일로 라이브중인데 이부분을 클릭후 1일로 수정해서 테스트를 진행해도 괜찮을지 고민입니다.
만약 이런 문제를 겪으신 선배님들께서는 어떻게 전환값의 차이를 최소화해서 보고서를 받아보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동동동동폴짝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