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meta 전환광고구요
성과가 낮은 광고를 써야하는데 cpm에 집중해야할지 ctr에 집중해야할 지모르겠네요...!
cpm이 높은 광고를 끄고싶어도 ctr이 높아서 고민입니다.
이럴 때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0.10 17:26
좋아요 6
조회수 1,189
댓글 2
목표는 meta 전환광고구요
성과가 낮은 광고를 써야하는데 cpm에 집중해야할지 ctr에 집중해야할 지모르겠네요...!
cpm이 높은 광고를 끄고싶어도 ctr이 높아서 고민입니다.
이럴 때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