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픽셀데이터와 리뷰

2022.07.23 16:23

곧해낼사람

조회수 852

댓글 3

안녕하세요


자사몰을 구축하고 여러 플랫폼에서 픽셀 데이터 심어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 전에 고객의 심리 저항을 줄이기 위해서 리뷰 체험단을 쓰려고 하는데


리뷰 체험단을 200명정도 쓰게 되면 자사몰에 쌓인 데이터가 후에 페북.네이버.구글.카카오 픽셀 심었을때 혼동을 줘서 퍼포먼스 효율이 낮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전문가분들의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자사몰퍼포먼스마케팅픽셀리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