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은 없는 것 같고,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업로드하려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시리즈물)이 4개 정도 됩니다.
따로 매체는 태울 것이지만,
사용자들이 직접 브랜드 계정에 들어와서 영상을 조회하는 organic view를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 더 효율적일까요??
1) 동일날에 한 번에 업로드
2) 텀을 두고 (ex 일주일) 한 편씩 업로드
브랜드 자체는 인지도가 매우 높으며 최근 빅모델 기용해서 이슈되고 있습니다.
아이보스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혹시 이거 관련해서 논리적인 자료?사례?는 없겠죠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