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취업관련으로 고민중입니다..

2022.06.14 01:07

혀딩

조회수 1,150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번 라이브 커머스 관련 회사 두 곳에서 합격 통보가 왔습니다.

첫 번째 회사는 라이브 커머스 일을 시작한 지 3~4년 된 기업이면서 AD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5팀 정도 있고 팀당 인원은 4~5명입니다.

핸드폰 촬영 위주로 진행한다 하셨고 기획 관련해서는 참여 유무가 불투명합니다.

두 번째 회사는 완전 스타트업 회사라 7월 오픈 예정인 기업이면서 PD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PD분들은 저 포함 3명 있으시다 하셨고 한 분은 3~4년 차, 또 한 분은 유튜브 관련된 사람이라고 하십니다.

이 기업은 카메라로 방송을 진행하신다 하셨고 기획도 진행합니다.

하지만 라이브 커머스 관련 종사자분들은 인원이 거의 업고, 하루 최소 3번에서 최대 5번 방송 진행하시길 원하셨으며 PD 인원으로 로테이션 돌린다 하셨습니다.

이 두 곳 중 더 나은 회사로 다니고 싶은데 너무 고민입니다..ㅠㅠ

첫 번째 회사는 아무래도 탄탄한 기업이면서 관련 업계다 보니 뒤에서 배울 것도 많아 보이는데 핸드폰 촬영 위주면서 기획 참여도 불투명해 AD로 지내는 기간 동안 저의 비중이 있는 작품이 아니다보니 포트폴리오도 공백이 생길 것 같구, 경력 뻥튀기라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 고민이고,

두 번째 회사는 기획 능력도 키우고 싶고 카메라도 잡고 싶은데 아무래도 신설기업이다 보니 입사에 조심스럽고 관련 종사자들은 거의 없으니 배울 수 있을지가 고민이 됩니다.

도와주세요....


라이브커머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얼음마녀님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