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잘나가는 업체를 벤치마킹하세요.
- 판매가 잘되는 타사를 분석해보시면 잘나가는 원인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그런것을 최대한 흡수해서 자사에 적극 반영해보도록 하세요. 그럼 위와 같은 결과에 좀더 빠르게 도달할수 있습니다.
2. 주요 키워드의 조회수 및 상품 등록숫자를 파악하세요.
- 아무리 좋은 키워드라도 상품 등록숫자가 엄청나다면 광고비 싸움밖에는 안됩니다. 그런곳은 최대한 피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아주 이롭습니다.
3. 가능성이 보이면 일단 적극 반영해보세요.
- 완벽한 상세페이지? 완벽한 상품명? 키워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런건 고객의 평가 즉 매출이 잘나오는것이 완벽한 상세페이지에 가깝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절대 자만하지 마세요. 고객들의 평가는 냉혹하며 또 여러가지 시도를 통해서 고객들이 선호하는것을 최대한 갖춰놨다면 그만큼 관대해지는것이 고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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