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수익폭발 최신 해외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는 번들

2021.12.18 11:44

탁구공

조회수 2,903

댓글 20

인터넷 세상에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일단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에 관심이 높은 잠재고객들을 모아야 합니다.

다음에는 거절하기 힘들 정도로 매력적인 오퍼를 해서 고객으로 전환시켜야 합니다.

말은 쉬운데, 현실은 녹녹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잠재고객 모으기 부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업자들이 잠재고객들의 관심과 시선을 끌기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하지만, 해외 엘리트 마케터들도 그렇고 필자가 경험한 효과적인 잠재고객 모집 방법은, 타깃 잠재고객들이 원하는 가치있는 선물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무료 선물이 높은 가치를 지니기 위해서는 잠재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거절하기 힘들 정도로 매력적인 오퍼를 해야 구매잔환율이 극대화됩니다.

현재 해외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는 단연 '번들'이 대세입니다.

디지털 컨텐츠이기 때문에 가능한 면이 있는데, 1+1 정도가 아니라 보통 1+ 6, 1+ 10 정도의 번들 딜이 진행됩니다.

무슨 의미냐면, 마케팅 소프트웨어 7가지를 번들로 제공하면서 소프트웨어 1개 값만 받는 식입니다. 나머지 6개는 보너스로 주는 식입니다.

필자가 런칭하는 메타버스 시대의 온라인 마케팅 툴 번들을 예로 들겠습니다.

메타버스 NFT 시대에도 SNS 마케팅은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 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랜딩 툴
2. 소셜미디어 컨텐츠 제작 툴
3. 비주얼 디자인 툴
4. NFT 아트 제작 툴
5. 메타휴먼 아바타 툴
6. 3D 제품 디스플레이툴
7. 유투브 상위 보장 툴

이런 식으로 번들 구성을 한 후, 솔루션 1개 값만 받고 나머지는 보너스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세상은 아무리 변해도 수익창출 마케팅, 원칙은 변하지 않습니다.

바로 쌍방향 소통입니다. 잠재고객,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이 원활하게 일어나는 플랫폼이 승자가 되고, 쌍방향 소통이 원활하면 고객 확보, 매출 걱정을 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 잠재고객의 관심과 주목을 끌고 쌍방향 소통에 참여를 시켜야 하는데, 그 무기가 바로 무료 선물입니다.

그리고 잠재고객을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무기는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는 '번들' 딜입니다.

인터넷 세상은 선물을 줄 수 있는 사업자가 성공합니다. 당신은 지금 잠재고객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번들 구성을 해서 구매전환율을 극대화하겠습니까?
인터넷 마케팅 구매전환율극대화 잠재고객모집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커딘님 외 2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