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드라마 보고 쇼핑도 하고e커머스, OTT웹드라마 공략 이유는?

2021.06.06 15:41

놀토

조회수 1,427

댓글 4

"고객 '록인 효과' 강화부터 브랜드 주요 서비스 알리기까지 목적 다양" 언급되어 있네요

록인 효과 밑줄 쫘~악~ 아마도 마케팅 퀴즈에 나올수 있는 예상 문제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빨강팬으로 밑줄 쫘~악~ 모니터에, 밑줄 쫘~악~하면, 저 책임 못져요~~~!

고객을 서비스에 묶어두는~~


e커머스 업계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를 강화하거나 자체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등 영상 콘텐츠에 힘쓰고 있다.


티몬 이찬세 마케팅운영실장은 "티몬 플레이 웹드라마의 경우 회당 2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시청자 호감도가 플랫폼에 대한 고객 선호도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역직구 플랫폼인 'G마켓 글로벌샵'은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를 통해 상품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