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록인 효과' 강화부터 브랜드 주요 서비스 알리기까지 목적 다양" 언급되어 있네요
록인 효과 밑줄 쫘~악~ 아마도 마케팅 퀴즈에 나올수 있는 예상 문제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빨강팬으로 밑줄 쫘~악~ 모니터에, 밑줄 쫘~악~하면, 저 책임 못져요~~~!
고객을 서비스에 묶어두는~~
e커머스 업계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를 강화하거나 자체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등 영상 콘텐츠에 힘쓰고 있다.
티몬 이찬세 마케팅운영실장은 "티몬 플레이 웹드라마의 경우 회당 2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시청자 호감도가 플랫폼에 대한 고객 선호도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역직구 플랫폼인 'G마켓 글로벌샵'은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를 통해 상품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