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 다시 한데요

2021.05.06 21:12

놀토

조회수 1,735

댓글 16

따끈한 소식, 네이버 공식 네이버 블로그팀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ㅁ  오늘일기 챌린지를 5월 24일에 재개할 예정

ㅁ 참여 방법에 대해서도 기준을 분명하게 정비하여 챌린지 상세 내용과 함께 5월 17일에 별도로 안내

ㅁ 1,000 페이 포인트 지급은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5월 7일(금) 중 완료


[공지] #오늘일기 챌린지 -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추가 안내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팀입니다.

저희의 미흡한 준비로 인해 #오늘일기 챌린지에 참여해 주신 블로거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포인트 지급 일정]

#오늘일기 챌린지에 3일 동안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지급되는 1,000 페이 포인트 지급 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기존에 5월 27일로 안내드렸던 1,000 페이 포인트 지급은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5월 7일(금) 중 완료되도록 하겠습니다.

[챌린지 재개 안내]

이와 함께 앞선 공지에서 약속드렸던, 챌린지 재개 문의에 대해서도 답변드립니다.

조기종료한 #오늘일기 챌린지에 보여주셨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조속히 재개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오늘일기 챌린지를 통해서 보내주셨던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은 그대로 담고, 미흡했던 점들을 보완하여 #오늘일기 챌린지를 5월 24일에 재개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저희가 다소 불분명하게 안내드렸던 참여 방법에 대해서도 기준을 분명하게 정비하여 챌린지 상세 내용과 함께 5월 17일에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만큼, 블로거분들의 다양하고 진솔한 기록을 독려해 드리고자 했던 본래의 취지가 잘 살아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올리며, 블로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블로그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팀 드림


출처:

https://m.blog.naver.com/blogpeople/222340368150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리얼사모님짱님 외 1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