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분들이 리서치하면서 찾는 링크를 까먹지 않고 도와주는 생산성 서비스에 피드백을 받고 싶어 다시 한 번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

2021.04.20 19:15

디자이너비비드

조회수 1,593

댓글 19

안녕하세요! 주니어 디자이너와 기획자로서 일하고 있는 박건우입니다.

저는 팀원들과 리서치 강도가 높으신 마케터나 기획 직군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링크를 빠르고 쉽게 보관하고 정리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유어링크"를 사이드 프로젝트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약 두 달 전 아이보스 회원님들께 런칭한 서비스 피드백을 요청드렸는데요! 정말 감사하게도 댓글로 좋은 반응과 정성이 담긴 피드백들을 주신 덕분에 오류를 개선하고, 좀 더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알람 기능을 업데이트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소개 드리고싶어 글을 남깁니다!  알람 기능을 사용해보시고 혹시 사용에 불함이 없으신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까요?


🔎내가 설정한 시간에, 보관했던 링크를 크롬 알림으로 알려드리는 알람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유어링크에서 내가 보관한 링크에 알람을 설정해두면, 웹 서핑을 하던 도중, 지정해 둔 시간에 알림이 도착해요. 언젠가 읽어야지 하고 저장했던 링크를 까먹지 않고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서비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면 더 자세한 설명과 기능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urlink/eimpopfllbjbhgkgomhhpolhlpaapdai?hl=ko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어떤 내용이라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이보스의 홀리몰리님 jadehong님, HJW님, 오늘그리고내일님이 댓글로 남겨주신 피드백들을 보고 세부적인 기능들을 추가하고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 댓글로 선뜻 사용해보겠다고 말씀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생산성리서치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GIDAE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