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쿠팡 아이템위너...너란녀석..

2020.08.04 22:33

생존겜

조회수 2,281

댓글 2

쿠팡 판매하다보면 참... 이용자가 많은점은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데.. 유통업자다보니 이 아이템위너가 사람 힘들게 하네요.. 정말 잘팔리던것도 다른 판매자 상품이 매칭걸리면 치킨게임 시작.... 매일매일 아이템위너가 아닌 상품에 대해서 계속 쿠팡윙으로 알려주다보니 계속 싸움을 붙히죠.. 같은 상품을 파는 유통업자들끼리 자멸.. 진짜 배송비에서 몇백원 남겨먹는 수준으로 떨어지는 상품들이 자꾸 생겨나네요. 문제는 쿠팡에서 치킨게임으로 가격파괴된 제품들이 네이버쇼핑을 통해서 다른 오픈마켓에 판매하는 제품들 판매에도 영향을 주게되고...휴....


물론, 아이템위너 방식이 미국 아마존등의 선진국에서 이미 예전부터 소비자 중점으로 좋은 가격의 제품만을 노출해주기 위한 방식을 도입해온거고, 예전부터 있어온 방식인데, 한국에는 그동안 오픈마켓들이 판매자와의 상생을 위해서 피해온 방식인데.. 이렇게.. 피말리네요.. 안할수도없는곳 쿠팡..


추가적으로 잘팔리는 제품은 쿠팡직원이 제조사에 전화해서 자기들 이름걸고 유통업체보다 최저가로 판매...

유통업체들은 그냥 나가리시켜버리네요.. 투자금액이 엄청나고, 빚이 산더미라 돈되는건 무엇이든 해야하는 사정이 있겠지만,, 아마 온라인 유통업체들은 저와 같은 심정이신분이 많으실 거 같네요.


어느 판매자의 넋두리였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hconnet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