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하나가 추가 매출을 이끌어내는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후기 하나를 얻기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머리를 써서 무언가 액션을 취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기피합니다.
우리의 뇌는 항상 쉬고 싶어합니다.
고객의 후기를 유도하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우리들의 지식을 한줄한줄 모아 큰 지식을 만들어봅시다.
오늘의 한줄의 지식입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께는 추천으로 300 리터씩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2.13 15:36
좋아요 0
조회수 9,907
댓글 13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