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틱톡을 통한 마케팅을 주로 하고있는 업체입니다
보유한 인플루언서의 종합팔로워는 1000만명이상입니다
현재까지 틱톡이란 매체이있어 많은 클라이언트분들께서
의구심을 갖고 진행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의생각은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유투브 또한
포화상태이며 인스타그램 협찬광고같은경우 모든 소비자99프로가 정보를 얻기보단
그냥 광고구나 하고 넘겨버립니다.
페이스북또한 믿고거르는 페이스북광고라고 인식이 박혀 효과가 없는상태이구요
그렇다면 유투브와 틱톡이 남았는데
유투브의 높은단가와 긴영상길이 가 현재 z세대의 숏클립 감성에 어긋나서
너무길면 끊어버리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이런 결과들을 놓고봤을때
짧은 영상클립으로 재밌는 영상을제작하여 많은이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될수있는 틱톡이 정말 대세가 아닐까 싶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