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플루언서 ,틱톡 마케팅에대한 인식

2019.09.04 12:31

mcn마케팅

조회수 1,896

댓글 6

현재 틱톡을 통한 마케팅을 주로 하고있는 업체입니다

보유한 인플루언서의 종합팔로워는 1000만명이상입니다


현재까지 틱톡이란 매체이있어 많은 클라이언트분들께서

의구심을 갖고  진행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의생각은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유투브 또한

포화상태이며 인스타그램 협찬광고같은경우 모든 소비자99프로가 정보를 얻기보단

그냥 광고구나 하고 넘겨버립니다.


페이스북또한 믿고거르는 페이스북광고라고 인식이 박혀 효과가 없는상태이구요


그렇다면 유투브와 틱톡이 남았는데


유투브의 높은단가와 긴영상길이 가 현재  z세대의 숏클립 감성에 어긋나서

너무길면 끊어버리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이런 결과들을 놓고봤을때

짧은 영상클립으로 재밌는 영상을제작하여 많은이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될수있는 틱톡이 정말 대세가 아닐까 싶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신가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