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플루언서 ,틱톡 마케팅에대한 인식

2019.09.04 12:31

mcn마케팅

조회수 1,727

댓글 6

현재 틱톡을 통한 마케팅을 주로 하고있는 업체입니다

보유한 인플루언서의 종합팔로워는 1000만명이상입니다


현재까지 틱톡이란 매체이있어 많은 클라이언트분들께서

의구심을 갖고  진행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의생각은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유투브 또한

포화상태이며 인스타그램 협찬광고같은경우 모든 소비자99프로가 정보를 얻기보단

그냥 광고구나 하고 넘겨버립니다.


페이스북또한 믿고거르는 페이스북광고라고 인식이 박혀 효과가 없는상태이구요


그렇다면 유투브와 틱톡이 남았는데


유투브의 높은단가와 긴영상길이 가 현재  z세대의 숏클립 감성에 어긋나서

너무길면 끊어버리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이런 결과들을 놓고봤을때

짧은 영상클립으로 재밌는 영상을제작하여 많은이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될수있는 틱톡이 정말 대세가 아닐까 싶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신가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