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거창한 듯 하지만 단순한 얘깁니다.
결국은 가격 경쟁이네요. 저희야 바이럴 쪽은 진행하지 않고 있지만
간혹 문의나 소개 요청이 들어오면 연결해 드리기도 하는데
가격 차이가 있어서 조심스럽기도 하구요.
특히 바이럴이나 언론홍보는 경쟁이 장난 아니네요.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11 19:01
좋아요 3
조회수 2,924
댓글 7
제목은 거창한 듯 하지만 단순한 얘깁니다.
결국은 가격 경쟁이네요. 저희야 바이럴 쪽은 진행하지 않고 있지만
간혹 문의나 소개 요청이 들어오면 연결해 드리기도 하는데
가격 차이가 있어서 조심스럽기도 하구요.
특히 바이럴이나 언론홍보는 경쟁이 장난 아니네요.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