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답변현재도 1대1 채팅 상담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일 지출한도 건은 요즘은 상담해도 의미가 없더라구요 윗분 말씀데로 꾸준히 광고 집행하면서 한도가 자연스럽게 올라가길 기다려야 합니다. 계속 진행하시다보면 지출한도 무제한까지 풀립니다. 다만,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일일 지출..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마케팅메타비즈니스
답변일단 윗분 말씀처럼 날짜를 오늘로 수정을 해보셔서 확인을 해보시고, 만약에 그게 아닌데도 광고가 집행되지 않고 있다면 이것 저것 다른부분들 다 확인해보셨을거라 생각하고, 혹시 계정이 선불 계정이 아닌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선불계정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미리 광고비를 ..
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윗분이 이미 답변은 잘해주신것 같고, 한가지만 추가하자면 하나의 카드로 등록할수 있는 계정의 수는 최대 5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비즈니스 계정에 카드를 등록해두시면, 광고 계정별로 추가 카드 등록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어차피 광고를 하신다면 비즈니스 계정 자체에..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결제
답변일단 하루 지출가능한 일일지출한도가 아마도 25000원 정도로 잡혀 있는것 같습니다 이 경우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일단 꾸준히 광고를 해서 지출한도를 키우는것 밖에 없습니다 만약에 꼭 하루에 저정도 금액을 다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다른 광고 계정을 사용해서 첫번째 계정의 광고..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
답변일단 오류메세지는 픽셀은 활성화가 되어 있지만 해당 계정과 연동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 같은데요 예전에는 픽셀이 광고 계정에서 생성을해서 광고계정과 별도의 연동과정이 필요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비즈니스 계정 단계에서 생성이 이루어져서 광고 계정과의 연동이 필요합니다 이..
페이스북페이스북픽셀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010-9244-9728
답변한때 자피어에서 해당 오류가 일괄적으로 발생을 했고 지금은 다 해결은 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자피어 사용하다가 동일 오류로 프로그램을 변경했습니다 찾아보시면 자피어보다 저렴한 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zapier페이스북잠재고객
답변랜딩페이지 조회라는건 링크클릭으로인해 해당랜딩으로 들어갔을때 그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한 시점을 체크하게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그러한 행동들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내에서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 동일 인터넷페이지를 통해 작동하는만큼 어느정도는 픽셀이 없..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SNS광고트래픽광고랜딩페이지
답변정확한 세팅 상황이나 정보를 모르기에 일반적인 지식안에서 유추해서 답변 드립니다 보통 트래픽 광고의 결과값은 랜딩으로 연결되는 클릭의 수를 표현합니다 그리고 랜딩페이지 조회는 해당 랜딩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노출이 되었을때 나오는 지표입니다 즉 랜딩페이지로 이동할..
페이스북트래픽
답변광고 소재가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소재만 테스트하지 마시고 비슷한 느낌의 다양한 소재를 등록해서 비교해보세요 이게 참 웃긴게 거의 비슷한 소재인데 어떤건 cpm이 높게 나오고 어떤건 낮게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페이스북CPMCPCCTR캠페인트래픽
답변1.각 광고를 광고관리자에서 하나 인스타그램에서 하나 이렇게 하셨다고 했는데 페북광고는 동일 캠페인이라도 내가 세부 사항을 어떻게 세팅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정말 달라집니다 일단 두가지 광고의 소진 금액도 다르고 세부세팅이 어떤지를 모르니 어떤게 좋은거다라고 말하기가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관리자인스타광고광고분석광고분석
답변대금 청구 기준액이 3500원이라는건 현재 결제 한도가 3500원이라는 뜻입니다 이건 내가 임의로 조정할수가 없습니다 결제 금액 설정은 결제한도보다 크게 조정할 수가 없어요 일단은 시간이 답입니다 하루에도 몇십번씩 결제가 된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하루 이틀내로 결제한도가 상승 될 ..
페이스북페이스북대금페이스북대금청구페이스북광고대금청구대금청구기준액페이스북결제페이
답변crm설정을 통해 메일이나 구글시트등으로 실시간 전송이 가능합니다 유료인게 흠이지만요
페이스북잠재고객확보
답변링크 클릭은 광고내에서 디비신청페이지로 이동되는 클릭과 페이지명을크릭해서 페이지로 이동되는 클릭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유링크클릭은 중복된 링크클릭을 제외한 숫자입니다
페이스북픽셀페이스북광고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픽셀GA
답변메이크샵이라면 직접 코드 심을 필요없이 비즈니스익스텐션 같은 자체 기능이 있지 않나요? 그걸 활용해보심이
메이크샵페이스북
답변참 답답하시겠네요. 페이스북이 언젠가 부터 변했습니다. 예전엔 1대1 채팅으로 지출한도 상향이 필요하다 하면 올려주기도 하고, 계정이 비활성화 되면 내부적으로 담당 부서에 문의해서 빨리 풀어주기도 했는데, 어느시점인가 부터 앵무새랑 이야기를 하는 기분이더라구요. 내부규..
페이스북광고일일지출한도
답변만약에 사이트를 가지고 계시고, 픽셀을 심으셨다면, 픽셀을 기반으로 타겟을 잡으시면 좋을텐데, 그게 안된다면 윗분의 말씀데로 광고의 결과값을 유추해서 타겟을 좁혀가는게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페이스북페북페북광고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답변페이스북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을 경우 비즈니스 계정 생성이 제한됩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질문의 요지를 이해하기가 힘드네요. 질문은 도달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중간에 본문에서는 2~3만원으로 3,000정도 도달이 되고 있다고 하시고... 하루 25~30만원의 비용을 계속해서 소진중이라는 것 자체가 일단 도달이 되고 있기 때문에 광고비 소진이 발생하고 있는 것일텐데... 이것..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광고
답변링크클릭은 평소 페이스북내에서 링크를 많이 클릭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먼저 광고를 노출합니다. 랜딩페이지 조회는 동일하게 랜딩페이지 조회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노출이 됩니다. 생각에 따라 둘은 차이가 없을수도 많을 수도 있는데요. 링크 클릭은 링크 클릭후에 랜딩이..
페이스북
답변맞습니다. 일단 도달과 노출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할 것 같은데요 도달은 내 광고가 도달한 사람 숫자 입니다. 노출은 내 광고가 노출된 횟수입니다.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전단지에 빗대어 말해보겠습니다. 도달은 내 전단지를 받은 사람 숫자입니다. 노출은 내가 뿌린 전단지 장..
페이스북페북광고페이스북광고도달노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주식회사바름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