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웹사이트 내에서 특정 페이지를 열람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방법을 의미한다.
대표적인 리타겟팅 상품으로는 GDN, 크리테오, 내로우 캐스트 등이 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ggr5555님이 좋아합니다.
1
왜 자꾸.. 핀테크 기업들이 라이브 커머스 진출하죠..?
2021년 1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2021년 1분기 검색엔진 평균 유입률
2021년 1분기 모바일 트래픽 분석
AmazonGo만 있니? 자판기도 있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