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총 17 건
라이브커머스라이브커머스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을 뜻한다.라이브커머스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자가 채팅...
래플 마케팅래플(Raffle)은 추첨식 복권이라는 뜻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응모를 받고, 당첨자에게만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을 의미한다.선착순 판매보다 공정하다는 소비자 반응에 여러 기업에서 래플 마...
랜딩페이지랜딩페이지(Landing page)는 인터넷 유저가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들어왔을 때 처음으로 보게되는 도착페이지이다. 다른 말로는 '연결URL'이라고도 한다.
로그분석광고주의 웹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의 방문수, 접속 경로,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추출하고 분석하는 서비스를 말한다.로그분석을 활용해서 광고를 통해 유입된 트래픽 중...
로그인 월로그인 월(Login Wall)은 등록되지 않은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가입하거나 계정을 개설할 때까지 콘텐츠를 볼 수 없도록 하는 장치를 의미한다. 주로 콘텐츠의 도입 부분이나 일부만 보여주고 ...
로스리더원가보다 싸게 팔거나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의미한다. 낮은 가격에 상품을 판매해서 고객을 끌어 모은 후, 다른 상품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이다.
로코노미로코노미는 지역(로컬·Local)과 경제(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로컬)의 가치를 비즈니스로 연결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을 의미한다.로코노미 트렌드로 인해 어디에나 있...
롱테일 키워드롱테일 키워드는 여러 단어들이 조합되어 있는 키워드로, 검색량은 비교적 적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세부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유입에 유리하다.`OO동 스테이크 맛집`과 같은 구체...
리드리드(Lead)는 상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즉 ‘관심 고객’을 말하는 용어라고 할 수 있다.리드를 많이 만들고 유인하는 것이 단순히 노출이나 도달을 높이는 것보다 중요하다.
리마케팅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웹사이트 내에서 특정 페이지를 열람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방법을 의미한다. 고객의 관심 분야에 적합한 광고를 보여...
리브라키워드리브라키워드란, 리브라 로직이 필터링하는 특정한 키워드를 가리켜 `리브라키워드` 라고 한다.   네이버의 블로그 검색 로직 인 리브라 로직이 `특정한 키워...
리치미디어광고리치미디어광고는 배너광고의 한 종류로 JPEG, DHTML, Javascript, Shockwave, Java 프로그래밍과 같은 고급 멀티미디어 기술을 배너광고에 적용시킨 광고를 말한다. 이는 애니메이션, 비디오, 오디오,...
리커머스리커머스(Re-commerce)는 상품을 재판매하거나 임대해 재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산업, 즉 중고 거래 시장을 새롭게 일컫는 말이다.
리퀴드 소비리퀴드(Liquid) 소비란 특정 제품이나 브랜드의 충성 고객이 되는 것이 아니라, 순간순간 변화하고 어디로 갈지 예측하기 힘든 물과 같이 유동적인 소비를 하는 것을 뜻한다. 소비 주기가 짧...
리타겟팅광고주의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웹사이트 내에서 특정 페이지를 열람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방법을 의미한다. 대표적인 리타겟팅 상품으로는 GDN, ...
리텐션리텐션(Retention, 잔존율)앱 설치 후, 특정 기간동안 이탈하지 않고 앱에 지속적으로 접속한 비율을 나타낸다.
아이보스 리터`리터`란 아이보스에서 지급하는 적립금의 명칭이다. 리터를 모으는 방법은 4가지가 있다.1. 온라인 활동(로그인, 글쓰기, 댓글, 추천하기, 추천받기, 반대하기, 출석체크 등)을 통해 자동...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