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고객을 100% 확보할 수 있었던 마케팅은요?

2022.12.02 14:29

레뷰

조회수 488

댓글 0

온라인에서 제품을 살때 가장 먼저 그 제품을 사용한 실제 사용자의 후기를 검색하고 확인하는데요.

이제 먼저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하는게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는 중요한 의사결정 수단이 된거죠.

이렇게 잠재고객을 우리고객으로 만든는 가장 영향력 있는 방법이

제품을 사용한 고객의 생생하고 꼼꼼한 후기인 요즘!

진짜 인플루언서의 퀄리티 놓은 후기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와

제품 판매에 큰 도움을 받은 앳플리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앳플리' 마케터가

직접 말해주는 마케팅 성공 비결을 만나보세요!




#Opening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헬스케어 브랜드 앳플리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안혜란입니다.


#about 앳플리

Q. 앳플리는 어떤 회사이고, 회사를 가장 잘 나타내는 핵심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앳플리는 스마트 체중계부터 운동용품, 식단, 건강관리 앱까지 출시한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입니다.

앳플리를 가장 잘 나타내는 핵심 키워드로는 #올바른건강이고,고객들의 올바른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각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앳플리 어드바이저’와 함께하며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Q. 소비자들이 앳플리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많은 앳플리 고객분들께서 가장 만족하시는 점이 바로 높은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앳플리 연구팀은 의료 기관 및 전문의와 협업하여 제품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앳플리 제품으로 하여금 고객들이 올바른 건강관리에 보다 합리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앳플리 제품을 마케팅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다양한 제품들 사이에서 앳플리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점을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쉽고 명확한 메시지로 전달할 수 있는가를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Q. 앳플리 제품을 마케팅하실 때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면 무엇일까요?

신상품을 마케팅할 때 고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한끼올'이라는 프리미엄 건강 식단 브랜드를 런칭했는데, 어떻게 하면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장점을 고객에게 충분히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과정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 about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No.1 ‘레뷰’와의 인연


Q. 레뷰를 알게 된 계기와 레뷰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레뷰는 업계 1위답게 블로그,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넓고 많은 인플루언서 풀을 활용할 수 있고

캠페인 진행이 끝이 아니라 캠페인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리포팅까지 제공해준 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여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레뷰와 진행했던 캠페인 중 가장 성과가 좋았던 캠페인이나 인상 깊었던 캠페인은 무엇이고, 그 이유는요?

저희 신규 식품 브랜드 ‘한끼올’ 런칭하고 진행한 캠페인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신제품이다 보니 저희 제품을 체험해보신 다른 고객들의 후기가 간절=했는데,

건강에 진심이신 체험단 분들의 솔직한 후기가 도움이 되었고,

다양한 방법으로 저희 제품을 즐겨 주시는 데에서 좋은 인사이트를 얻기도 했습니다.
 

Q. 레뷰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으로 어떤 성과나 변화가 있었나요?

앳플리 스마트 체중계는 디지털기기 라서 무엇보다 실제 사용자의 꼼꼼한 후기가 세일에 큰 역할을 하는데,

레뷰를 통해 진행한 콘텐츠들은 모두 체험단 분들이 직접 사용하시어 생생하고 꼼꼼하게 콘텐츠를 작성해
주시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잠재고객들이 저희 제품을 구매하는 데 중요한 역할
을 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Q. 레뷰에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어떤점이 좋았는지 궁금해요.

저희 캠페인 담당자님의 즉각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진행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을 때 빠른 피드백을 주시고

간혹 이슈가 있을 때 원활하게 처리해 주셔서 늘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Q. n년동안 꾸준히 레뷰를 통해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매력은 무엇인가요?

업계 1위가 주는 최상의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퀄리티 높은 인플루언서 풀과

캠페인 진행부터 리포팅, 추후 관리까지 모두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Q. 레뷰 체험단 서비스에 대한 추천의 한마디 부탁드려요.

인플루언서 캠페인도 체계적으로 확실하게 진행하고 싶다면 레뷰를 추천 드립니다.

저희 제품에 핏한 인플루언서를 직접 선정할 수 있고 콘텐츠의 가시적인 성과까지 제공합니다.




#Closing

Q. 마지막으로 남은 올해 앳플리의 목표 및 계획은 무엇일까요?

올해 앳플리가 전문 어드바이저와 오랜 연구 끝에 ‘한끼올’ 이라는 건강 식단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임상 영양사님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식단으로, 고객들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니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체험해보고자 하는 것이 현재로서 가장 큰 목표이자 계획입니다.




80만+ 진짜 인플루언서의 퀄리티 놓은 후기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와 제품 판매에 큰 도움을 받은

앳플리의 사례처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NO.1 '레뷰'와 함께라면 당신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지금, 레뷰에서 매출로 이어지는 업종별 맞춤 성공전략을 무료로 받으세요! :)


비용 알아보러 가기 >

인플루언서마케팅 체험단마케팅 인플루언서 체험단 블로그마케팅 인스타마케팅 유튜브마케팅 레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커딘님이 좋아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