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릭스그룹이 월 5만9000원에 입점과 입소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는 픽플레이스 셀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픽플레이스는 모바일 앱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제품의 리뷰를 보고 자연스러운 구매 연결을 제공하는 서비스 ...
월마트가 이커머스 시장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쇼핑몰 운영 플랫폼 업체 쇼피파이와 손을 잡았다. 쇼피파이 플랫폼을 활용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중소 업체들이 오픈마켓과 비슷한 월마트 마켓플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게 하겠 ...
어도비가 지능형 카메라 앱 어도비 포토샵 카메라(Adobe Photoshop Camera)를 출시했다. 12일 어도비가 출시한 포토샵 카메라는 어도비의 인공지능(AI) 기술인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이다. 주요 기능은 필터 ...
쿠팡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영세중소 판매자의 금융지원을 위해 즉시 정산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즉시 정산 서비스는 온라인 판매자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인 결제 대금을 정산 ...
소매시장 업종별 1월 대비 3월 결제금액 등락업종별 4개 브랜드(배달 2개, 극장 3개)의 결제금액 추정치 합산을 1월과 3월 비교배달 44%, 슈퍼마켓 33%, 인터넷쇼핑 29% 증가백화점 30%, 항공 83%, 면세점/극장 90% 하락재택 생활 증가로 ...
쿠팡은 마켓플레이스의 개인 온라인 쇼핑몰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입점 판매자의 편의성과 개별 스토어의 인지도 및 접근성을 높였다.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스토어 커스터마이징(개인화) ...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하 NBP)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NBP는 자사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하는 중소기업 1만3000여 곳(월 이용 요금 기준 200만원 이하)을 대상으로 ...
동영상은 이제 콘텐츠 형식을 대표하는 성격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여전히 동영상 콘텐츠 자체에서 오는 막연한 진입장벽이 있다. 기업에서 스스로 스튜디오 환경을 구축하고 전문 인력을 쓴다고 하더라도 기획부 ...
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 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어라운드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스몰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대한민국 온 ...
최근 소비자들의 가방에는 귀여운 캐릭터 상품이 하나둘 자리를 잡고 있다. 이처럼 캐릭터를 활용한 비즈니스는 소비자의 다양한 구매 욕구과 감각적인 소비 형태에 부합한다는 점에 있어 최근 기업들의 주요한 마케팅 기법 중 ...
네이버 큐 파헤치기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