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9월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 유튜브, 네이버, 쿠팡, 밴드 순 지난 9월에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앱은 유튜브, 카카오톡, 네이버, 인스타그램, 틱톡 순 지난 9월에 한국인이 가장 자주 사용한 앱은 카 ...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커피 사랑은 유명하다.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국내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2018년 기준 연간 353잔으로 세계 1인당 커피 소비량 132잔의 3배에 가까운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그런데 우리나라뿐 아니다 ...
2분기 위시 사용자 월 평균 9천만명 이상 북미유럽 지원 진출 사업자에게 큰 도움 기대 카페24가 미국의 대형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위시(Wish)`와 함께 국내 기업들의 해외 판로를 확대한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 ...
세계관은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이미 익숙한 개념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이러한 세계관을 적극 활용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 대탈출 이 있다. 대탈출은 2018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tvN의 시즌제 예능이다. 더 지 ...
5060 신중년 10명 중 6명은 최근 1년이내 커피머신 이용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인해 카페 이용이 불편해지자, 홈카페가 신중년의 차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또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커피머신은 ...
어떤 카페인 음료 좋아하시나요? 커피?차?청량음료? 커피와 차, 청량음료(Soft Drink)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카페인 음료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국가마다 선호되는 음료가 다르다는 것.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유러모 ...
이커머스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구글 머신러닝 기반 마케팅 기능을 온라인 쇼핑몰이 쉽게 활용하도록 `구글채널(Google Channel)`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24 `구글채널`은 유튜브, 구글 검색, 구글 쇼핑, 구글 ...
요즘 소비자들은 사회적 이슈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전체 응답자의 76.1%가 평소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있는 편이라고 응답한 것으로, 그 중에서도 20대와 50대의 관심도(20대 79.6%, 30대 73.2%, 40대 70%, 50대 ...
흐름 드 살롱, 대학생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클럽하우스, 카카오 음과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성장 이어가 주식회사 나이비(대표 김동현)가 제공하는 오디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흐름 드 살롱 ...
2021년 4월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Android + iOS) 앱 사용자, 사용시간, 실행횟수 추정 사용자 상위 5개 앱 카카오톡, YouTube, 네이버, 쿠팡, 밴드 사용시간 상위 5개 앱 YouTube, 카카오톡, 네이버, Instagram, Facebook 실행횟수 상위 5개 ...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