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효과분석

2009.04.14 19:12

전옥철

조회수 7,150

댓글 8

일반적인 제휴마케팅 업체들은 한번 방문시 특정 쿠키를 심어서
일정기간(약 20일 내외로 알고있는데..)이내 구매시 해당 제휴사의 매출로
인정한다고 알고있습니다
즉..A회사를 통한 링크로 푸드나인을 들어와서..오늘은 구경만 한후에
일주일후에 주소창이나 다른루트를 통해서 들어와도 A 회사 매출로 인정하는 셈

저는 현재 에이스카운터를 사용중인데...
첫 방문자가 바로 구매하는 경우보다는 놀러 돌아댕기다가
기억해두고 다시 다음에 찾아와서 구매하는 경우가 있을것이라 추정하는데
이런것을 대략적으로 파악할수 있는 아이디어 없나요??

특정 베너광고로 첫방문이 된사람이 일정기간후에 재방문(다른 방법으로 접속하는셈)
하여 주문한것도 해당 베너광고의 효과로 인정해줄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문제는 에이스카운터에서는 이것이 안된다는 것이죠...
ㅠ.ㅠ

정확하지 않더라도...추론할수있는 방법이 있을듯한데...ㅠ.ㅠ
GA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