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안녕하세요?! :D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은 뉴-미디어 그로스 마케팅을 리드하는 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데이터 그로스 , 바이럴 그로스 , 퍼포먼스 , CRM 등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퍼널 설계를 메인 고민하는 팀 입니다. 브랜드의 매출 성장에 포커싱한 접근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 www.puzl.co.kr * 문의 : www.puzl.co.kr/64 * 이메일 : pm@puzl.co.kr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첨부해주신 이미지를 보니 키워드가 검수중인 것 같습니다 키워드 검수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순위별 입찰가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광고키워드광고키워드입찰가파워링크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증액이 문제라고 단정지을수 없지만 효율이 괜찮은 캠페인은 기존 예산은 20%이내에서 소액씩 증액하시는걸 추천 드리며(급격한 예산 증가는 다시 리머신러닝이 돌수있음), 앞으로 효율이 좋아 빠르게 더 광고비를 늘리고 ..
질문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1. 전환광고라고 결과값이 낮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현재 설치된 픽셀이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아 정상적으로 데이터를 못 받아오는 것 같은데 이런경우 실제 전환이 발생하였더라도 META 대시보드에서는 전환이 잡하지 않..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전환광고전환율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사진 중복 문제는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운영시 포스팅 내용과 어떤 카테고리냐에 따라 사진은 퍼다쓸수 밖에 없는 상황들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 에서도 이부분은 참작하여 관리한..
블로그블로그노출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어드밴티지 캠페인의 경우 `전환`을 목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CTR/CPC 상관없이 전환을 발생해줄 사람들에게 노출되다 보니 이야기 주신 것 처럼 데이터 차이가 발생한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그걸 감안 하더라도 데이터 ..
메타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검수 받으려고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는 유저가 명확하게 브랜드를 찾으려고 검색한다고 보기 힘들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검색시 다른 브랜드도 노출되는 것 같구요. 이런 경우 해당 키워드 검색시 브랜드 관련글이 다양..
검색광고브랜드광고브랜드검색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META 광고 과금 방식은 CPM 방식입니다. 다만 타깃 범위에 따라 CPM비용은 달라질 수 있으며, 소재와 브랜드 파워에 따라 이야기 주신 것 처럼 cpc, 전환당 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광고의 목적은 판매이고 검색광고는 여러 광고 매체에서도 전환율이 굉장히 높은 전환 매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환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OFF하는게 맞지만 예산이 하루 2만원 이었다고 하면 월 60만원 이하의 소액이..
키워드캠페인실적최대화캠페인구글키워드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우선 국내 총판이라는 가정하에 이야기 드리자면 브랜드 마케팅 하셨을 때와 동일하게 생각하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국내 어디서든 팔리면 나의 매출이 되기 때문이며, 총판이 아닌 경우 제품별 셀링키워드를 찾..
마케팅밴더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네, 문제는 없습니다. 방식의 차이이지 세무적 이슈는 없으며 종소세 신고때만 누락없이 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가세면세인적용역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GA4에서 보셔도 되고 운영하시는 호스팅사에서 제공하는 애널리틱스를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우선 맞춤보고서에서 매체별 유입 방문자를 보셔서 어떤 매체를 통한 유입이 줄었는지 확인하시고 해당 매체에 해당 기..
GA4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정해진 양식은 없지만 공구 하시는 분들이 보았을 때 할지 말지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정보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브랜드 및 상품정보, 어필할 수 있는 부분, 공시가격 대비 공구 제안가, 수수료율, 진행 희망 일정 등 추가..
공동구매블로거블로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먼저 파워링크에 대한 프리미엄 로그분석이 제대로 설치된게 맞는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쇼핑검색과 파워링크 프리미엄 로그분석 따로 진행하셔야 되며,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는데 이야기 주신 것 처럼 차이..
파워링크유입경로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네, 기존에 사용 하셨던 광고관리자 계정으로 다른 비즈니즈 광고를 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비즈니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구글애즈의 경우 성과에 따라 일예산의 최대 2배까지 소진이 됩니다. 다만 월 기준으로는 한도를 넘지 않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ex) 일예산 10만원 설정시 최대 일예산은 20만원까지 소진되지만 월예산은 300을 ..
구글검색광고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당일의 ROAS도 중요하지만 추이를 보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목표 성과보다 잘 나오지 않더라도 일별 성과 추이가 상승중이라면 그대로 유지하고 처음에 좋았다가 점차 나빠지는 추이라면 예산 감액이나 OFF 이후 신규 ..
퍼포먼스마케터퍼포먼스마케팅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카페/커뮤니티 글에 utm링크를 달지 않고서는 데이터를 알 수 없습니다. 대부분은 카페/커뮤니티에 url이 금지되어 있고 홍보 카테고리에는 간혹 적을 수 있으나 사실 링크를 타고들어온 사람만 확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META광고 진행 시 다른 페이지로 광고 돌리시길 원하신다면 돌릴 페이지에 대한 권한을 광고관리자 계정에 권한 받으시고 광고 셋팅하실 때 `소재`영역에서 페이지를 변경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페이지는 내부에..
페이스북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우선 데이터 차이는 리포트를 다운받아야 확실하게 알 수 있겠지만 공유주신 내용만 보았을 땐 콘텐츠 영향력인 것 같습니다. 과금 방식이 조회당 비용은 아니기에 주말 소재가 사람들이 더 많이 조회해서 그럴거라고 보..
유튜브숏츠쇼츠
답변안녕하세요 :) 그로스마케팅 에이전시 퍼즐코퍼레이션 입니다. 한도를 푸셨다면 결제되지 않았던 금액에 대해 수동 결제하시면 자동으로 LIVE가 됩니다 결제 문제로 광고가 정지되면 다시 머신러닝이 돌 수 있기에 카드를 하나만 등록하지 마시고 서브로 하나 더 등록 해두시는걸 추천..
카드한도초과페이스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legion
18마이더스의손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