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안녕하세요 대신할 수 없는 대행사 고객관점 올라운더마케팅입니다
답변그나마 페이스북이 좋다고 판단해서 그렇습니다 어느 카테고리던 저희는 전환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컨텐츠 검증은 페이스북 믿지말고 ABO(세트,광고당예산)으로 두고 컨텐츠 검증하고 전환 CBO(캠페인예산)으로 넘어가는거 추천드립니다 트래픽은 일종의 모수모으는 용으로 사용하는 ..
페이스북콘텐츠마케팅트래픽광고
채택답변단순히 소재만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소형가전 이라면 da에서 전 강세라고 생각합니다 . 70만원짜리 전자제품도 팔리는 곳입니다 대신 좀 오래 돌려야지 성과가 나오는 축이구요 질문 내용으론 정확하게 답변을 드릴 수가 없어 1. 어떤 제품 군을 판매 하시는지 2. 각 채널별 ..
마케팅프로모션
채택답변아무래도 세트나 캠페인이 많으면 경쟁도가 증가하기때문에 보통은 1캠 1세트 다광고로 운영했을때 성과가 잘 나오면 가장 베스트합니다 타겟 실험한다고 세트 처음에 많이 만들어놔도 결국에는 그중 가장 좋은것들만 돌리는것처럼요
페이스북
답변여러 다 채널을 활용 한다면 픽셀만으론 정확하게 알 수 있지 않습니다 보통 DA는 라스트클릭 기반이며 조회 1일 클릭 28일정도의 기여기간을 가지고 가는데 유튜브에서 광고보고 클릭하고 며칠 후에 페이스북에서 조회해서 구매했다면 페북에도 유튜브에도 광고성과가 찍히게 됩니다. (..
픽셀전환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진정성있는마케팅
15두리엉아
16legion
17MRES
18KCA미디어
19마이더스의손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갸아악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