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2022.09.01 17:25

silvery

조회수 18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만약 랜딩페이지에 A구매하기 버튼에 

광고 플랫폼 a, b, c 의 구매하기 전환(구매하기) 픽셀을 설치하였을 경우 

어떤 플랫폼에서 정확하게 전환이 이루어 졌는지 픽셀로만 알 수 있는방법은 없는게 맞나요?


만약 전환(구매하기) 는 한번만 발생되었고 a,b,c 플랫폼 각각 픽셀이 실행된경우

각자의 플랫폼에서 픽셀 관련 리포트를 뽑고 취합했을때 총합이 3번이 되는것 같은데

그런경우 리포트 취합하고 분석할 때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할까요?


(GA, UTM 사용안한다는가정하에)

픽셀 전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당첨대쓔

아이보스 당첨대쓔입니다!

#마케팅이야기
김종진

아이보스 웹분석

#오프라인 광고
blog119

#리타겟팅 #전환추적 #GA4강의

#배너광고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광고선생님

퀄리티가 다른 광고대행사

#카페마케팅#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