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90리터

구글광고 질문입니다.

2022.11.30 11:16

한입만주세요

조회수 30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구글 애즈 관련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빠른 채택 드릴 수 있으니 답변주신다면 너무 감사드릴 것 같아요.

1. 구글 검색광고 초기에 클릭수 최대화로 유입 모으고 현재는 타겟 CPA 15,000원 잡아서 진행중인데
   광고게재가 점점 줄더니 현재는 거의 되질 않습니다. 키워드는 메인키워드 몇개에 확장검색의 형식으로 진행중인데 여기서 세팅을 어떻게 바꿔야 할까요?

2. 유튜브에 광고 게재하고자 동영상 광고 세팅한게 성과가 잘 나오다보니
    좀 더 전환이 좋을만한 동영상을 테스트해보자 같은 상품으로 랜딩, 같은 타겟팅으로 하여 다른 동영상을 추가했습니다만 새로 추가한 영상이 게재 자체가 되질 않아서요. 동영상 소재 AB 테스트를 하려면 다른 셋팅방식이 있는걸까요?

3. 다른 상품도 동영상광고 시작하려는데 동영상 캠페인을 1개만 만들어서 여러 그룹을 쪼개고 각 그룹마다 다른 상품을 광고하는게 나을지 or 각 상품마다 캠페인을 만들어서 셋팅하는게 맞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ex) 1. A상품 캠페인 -A상품 랜딩의 영상마다 그룹 생성, B상품 캠페인-B상품 랜딩의 영상마다 그룹생성
     2. 딱 1개의 동영상 캠페인 - 그룹 여러개 생성하여 그룹마다 다른 상품 세팅 
     -위 둘중에 뭐가 맞을까요?

위 내용 답변부탁드립니다. ㅠㅠ 급하게 쓰느라 가독성이 떨어지는데 감안해주세요..!
정말 빠르게 채택드리겠습니다  
구글애즈 구글검색광고 유튜브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90리터 중 80%인 72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