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아이고..지금 대행사에서는 구글 광고 집행을 못하는건가요? 그렇다면 말씀하신대로 직접운영으로 바꾸는게 맞을 것 같구요. 대신 대행 수수료 비용은 광고주 분이랑 제대로 얘기하시고, 직접운영으로 바꾸기 전에 대행사에는 광고비 정산을 해야하구요. 구글은 광고주 계정에 대행사 계..
구글광고구글애즈구글ADS
채택답변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답변 남깁니다! 일단 초보라고 하셨는데 내용 정리를 잘해주셨네요~ 1. 마케팅 대행사에 첫 컨택시, 어떤 정보들을 제공해드려야 할까요?(PT 준비?, 문서전달? 아는게 없네요,,ㅠㅠ) 일단 대행사를 몇개 골라서 요약 쓰신 것처럼 업체명, 업종, 광..
마케팅대행사마케팅대행광고대행마린이광고광고집행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nCPI는 알고 계신대로 비보상형 CPI로, 우선 CPI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대표적인 CPI 활용 업체가 게임인데, 목적이 앱 설치죠. 광고를 통해 바로 앱을 설치하도록 하고 설치된 기기 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예요. nCPI는 설치..
nCPInCPA
답변대행사에서 키워드 입찰 했던 내역이 광고주 계정에서도 보이냐는 말씀이신가요? 공식대행사 계정이면 변경 이력은 나오는 걸로 알고있어요 (IP, 변경시간, 내용 등)
광고포스이력
답변저는 주간일간월간까지 다 받았었는데~광고비가 크지 않아도 어느정도 규모있는 대행사면 일정 양식(엑셀)으로 자동발송되는 시스템이 있어요. 필요하시면 주요 지표에 대해서만 정리해서 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간혹 얘기 안하면 안주는 곳도 많은지라~대표님 친분을 떠나서 ..
대행사리포트
답변언론사마다 원하는(가능한) 보도자료 양식이나 가이드라인이 있을겁니다. 송출하실 언론사에 요청해 보셔도 되는데 양식 자체는 거의 없을거라, 기사 대충 훍어보시고 직접 가이드라인을 만드는 것이 더 빠를 것 같아요. 아님 잘된 기사 예시를 던져주고 이런식으로 써달라고 하시는게 ..
보도자료가이드라인
답변저도 반려견 키우는데 정보가 많이 필요해서 주로 카페나 블로그 가입해서 많이 봐요! 지식인 같은데 많이 물어보기도 하고 괜찮은 용품이나 병원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구요. 키워드 광고 쪽은 용품 관련해서 주로 많이 검색해 보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다 세부키워드라 광고 돌리셔도..
사이트홍보반려동물콘텐츠
답변마케팅을 제대로 배우고 싶으시다면 빨리 딴데를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케팅에 비용을 안쓴다는것 부터가 말이 안되구요..최적화가 가능한 상황이라면 줄일 수 있겠지만, 지금 요정이빨님 처럼 시작하시는 단계라면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빠른 손절이 필요할 것 같아요ㅠ 어떤 방..
마케팅
답변매출을 보는 대행사도 있고 다른 조건을 보는 곳들도 있어서, 원하시는 공식대행사에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답변카카오모먼트이고, 게재지면으로 카카오톡 '친구탭' 영역을 설정하면 저렇게 보인다고 합니다. (19년 3월에 게재지면 추가) 여기 사례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네요. https://ad.kakao.com/contents/success/73
카카오톡카톡카카오톡채널카톡채널
답변틱톡 광고 직접 하실 수는 있는데, 중국꺼라 직접 진행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으실거예요~본사가 중국에 있고 국내에서 광고 진행할땐 보통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하더라구요. 수수료 우대도 되고 일부 패키지 상품은 파트너사를 통해서만 판매하기도 하구요. 서류 준비라든지 여러모로..
틱톡틱톡광고광고대행사
채택답변광고 대행사에 맡겨 광고를 운영하신다는 건가요? 아님 대대행이신가요?? 운영에 주체가 어디냐에 따라 다를것 같은데요. 대행을 맡기시는거라면 당연히 키워드 분류나 추가를 위해 받을 수 있지만, 운영을 직접 하시는거라면 왜 받아서 쓰고있는지 물어보셔야할 것 같아요.
광고대행사
채택답변관련해서 네이버 답변 받은게 있는데, 임의로 수정이나 삭제할 수 없다고 합니다. 네이버 답변: 영수증 리뷰글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기 때문에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단, 리뷰 내용 중에서 해당 업체에 대한 비방성(명예훼손 및 기타권리침해 등)의 부적절한 이용 리뷰가 있..
네이버리뷰
채택답변대행사 별로 다르긴 한데, 클라이언트 분들이 공개를 꺼려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보통은 크리티컬한 정보를 제외한 최근 3개월 또는 한달 간의 보고서 라든지 대략적인 정보만 알려주고 제안해 보라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정보 다 안넘기셔도 됩니다~제한된 정보 안에서 얼마나 잘 파악하..
채택답변올영에 아는 분이 있어서 물어봤는데, 자료로 나온게 아니고 발표만 한 것 같더라구요~만약 자료가 있으면 공유드리겠습니당~일단 뷰티 트렌드 관련 자료 1. 나스미디어 https://www.slideshare.net/nasmedia/2019-trend-report2019beauty-trend5 2. 증권사 리포트 모음 http://consensus.hankyung.com/apps.analysis/analysis...
오프라인입점
답변잼라이브가 이용자수 가장 많을거예요. 동접만 20만이 넘는걸로 알고있습니다~그 외 더퀴즈라이브(캐시슬라이드), 페이큐(팟티), 몬스터퀴즈쇼(티몬), 큐피트(메조미디어), 라이브팝, 퍼프픽, 통통팟 등 많이 있죠.
모바일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근육돌이
5blog119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핑구르르
20에이블팀
21웃는기차
22Groove준
23안팀장
243D철학관
25rbghWkd
26밍뀨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갸아악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