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탐구하는H탐구하는 H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안팀장안팀장
채택답변제한된 머신러닝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구매와 연관되어있다기보다, 설정하신 최적화이벤트의 발동횟수와 연관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겪고계신 케이스는 장바구니 담기의 횟수와 연관이 되어있다고 보시면 되시고요. 몰의 실제 운영성과가 나쁘지 않다면 크게 개의치 않으셔도 되는 ..
페이스북광고머신러닝
답변전환 당비용이 괜찮으시다고하니 광고세팅이 잘 되어있으신것 같고, 또 분명 이러한 성과의 배경에는 브랜딩이 잘 되어있으시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전환성과가 거의 즉시 나오고 있다는 것은 브랜드가 최초구매고객에게는 설득력이 충분하다는 것이고, 또 재구매고객들 마음속에..
SNS광고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구매전환roas
답변타겟 설정을 너무 엄격하게 하신 것 아니신지요? 도달을 시키고싶어도 타겟설정이 너무 빡빡하게 되어있어 도달시킬 수 있는 최대치가 얼마안되는 경우이신것 같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광고
답변쪽지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포스트
답변이론적으로는 그렇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가입되어있지만 활성유저가 아닌분들에게는 광고가 도달하지 않게되니까요. 이런 점 때문에 도달광고를 진행해도 빈도가 1을 넘어가게 되지 않나 생각되네요.
페이스북타겟팅
답변카드가 아닌 무통장 방식의 현금충전 진행하셨으면, 1달치 소진액 기준으로 익월에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카카오모먼트영수증
답변윗분 말씀, 죄송하지만 100% 정확하지 않습니다. UTM을 단 한개만 설정해도 페이스북에서 들어왔는지 인스타에서 들어왔는지, 피드에서 들어왔는지 스토리에서 들어왔는지 등등 구분지어 측정할 수 있습니다. 동적변수를 활용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광고시스템 상에는 굉장히 여러 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UTM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log119
4bcheck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4BGROW
5bcheck
6굿도메인
7나는야최고마켓터
8MRES
9마케팅칼잡이
10탐구하는H
1BGROW
4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