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M 파라미터를 처음 세팅해보는 초보마케터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 때 UTM 파라미터를 셋팅하려고 하는데요,
이 경우엔 게재 위치별로 (페이스북, 인스타) UTM을 따로 설정해줘야 하나요??
만약
utm source를 facebook이라 설정하고, 노출위치는 페북 인스타 같이 설정해놓으면
GA에서 소스/매체 볼 때내 facebook으로만 보여지는거죠?? GA에서 따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리터
2020.08.07 12:30
조회수 1,409
답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