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현재 자사몰 운영 중이며, 페이스북 픽셀/GA 스크립트 설치 완료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로 월 2~300만원의 예산을 집행 중이며
워낙 소액이고,구매 전환에 대한 푸시가 많아 현재까지는 대부분 구매 전환 캠페인만 운영했습니다.
타겟팅은 관심사 타겟 / 맞춤+유사타겟 조합 정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모든 예산을 '전환'에만 쏟는것이 맞을지 고민스럽습니다.
지속적으로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참여/트래픽/전환 목적을 적절히 믹스하여
운영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예산 분배를 어떻게 해야할지, 타겟팅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조언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