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BGROWBGROW 비그로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트렌드를 분석한다는 것은 방법론으로 접근하기엔 많은 방법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요구되는 것은 평소 부터 10대들을 바라보는 시선, 문제의식 등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쓴이가 말씀하신 것 처럼 구글링 만으로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엔 한계가 있습니다. 시간과 여..
10대트렌드분석
답변질문3. ; 위 B 표와 아래 인스타 인사이트와 같은 조건으로 설정한 결과인가요? 날짜나 결과 검색 조건이 같은지 우선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고... 페북 광고 관리자나 인스타 둘 다 그렇게 자세한 실시간 성과를 측정하지 못합니다. 질문2. ; 저도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질문1. ; CPM이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관리자인스타광고광고분석광고분석
답변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영상의 수가 얼마인지 알 수는 없지만 처음 부터 모든 영상을 광고로 돌린다는 것은 좋은 판단 같진 않습니다. 오가닉 노출을 신경 쓰신다면 일반적인 포털 검색이나 바이럴, 직접 유입에 대해 점검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 모든 영상을 광고로 운영하신..
유튜브유튜브광고영상노출유튜브알고리즘채널제한
답변입점 밴더사가 따로 있습니다. 다만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신청하면 카카오 측에서 연결해줍니다. 담당자 회신이 올텐데요. 아니면 역으로 밴더사를 찾아서 입점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아무 상품 눌러보시고 상품 정보 쪽 자세히 보시면 밴더사 여러 곳 ..
답변구글 시트 등을 활용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분은 수정 권한 까지, 셀러분들은 보기 권한 까지만 부여하면 될 것 같네요.
공구구매링크스마트스토어결제링크공동구매
채택답변1. 저의 경우 인스타와 블로그의 목표를 달리 했습니다. 인스타는 인플루언서의 팔로우 숫자 = 노출 블로그는 파워블로거의 포스팅 키워드 = 특정(목표) 키워드 노출 2. 성과측정은 목표를 얼마나 달성했나가 측정 되면 되겠네요. 인스타 > 좋아요, 리그램, 조회수 등 블로그 > 특정 키..
마케팅바이럴상위노출
답변윗분 말씀대로 특정 url을 저장해두고 접속하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캠페인 종료에 대한 지표가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면, 캠페인 종료 후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기존캠페인 url을 다른 페이지로 접속 되도록 변경 처리를 하면 됩니다.
GA구글애널리틱스광고캠페인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굿도메인
5bcheck
6blog119
7MRES
8나는야최고마켓터
9마케팅칼잡이
10핵심마케팅
1BGROW
3굿도메인
4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