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광고 예산을 몰라서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네트워크 광고 매체 중에는 말씀하신 키즈노트와 같이 학부모 타겟(앱 설치자, 육아 관심자 등..)을 타겟팅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http://www.openads.co.kr/item/itemDetail?itemId=385 http://www.openads.co.kr/item/itemDetail?itemId=346 http://www.openads.co...
광고학부모광고앱앱광고
채택답변음... 마크업 산정 기준에 따라 달라지는 문제네요 제시하신 경우가 1. 100만원을 광고비로 다 태우고 거기의 15%를 가져가는 것인지 2. 100만원 중에 15%를 마크업으로 가져가고 나머지를 광고비로 태우는 것인지 두가지인데, 보통은 100만원 예산이라고 하면 2번으로 하는 경우가 많았던 ..
마크업
채택답변여기 관련 정보가 나와있네요~! https://blog.twitter.com/ko_kr/topics/company/2020/growyourbusinesswithtwitter-ko https://blog.twitter.com/ko_kr 이 블로그 자체가 트위터가 계속 비즈니스 뉴스를 업데이트 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어제자 글도 있네요!)
트위터광고
채택답변광고 도중 OFF 가능합니다! 다시 ON 하실 때 설정해두신 광고 기간을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페이스북페북광고인스타광고온라인광고
답변제가 알기로 페이스북 머신러닝은 일주일 안에 목표로 설정하신 성과가 50회 이상 발생하여야 끝이 납니다. 그런데 리타겟팅(맞춤타겟)을 설정하셨으니, 타겟 모수가 적은 만큼 노출이 줄어들어 머신러닝도 오래 지속되는 것이죠. (도달 가능한 규모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그..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페북광고
답변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brandSearch.nhn https://saedu.naver.com/help/faq/ncc/view.nhn?faqSeq=265 https://saedu.naver.com/help/faq/ncc/view.nhn?faqSeq=538 정보가 나와있네요~ 그런데, nosp 접근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네이버 공식대행사 등에 요청을 하셔야 할 거에요. ㅠㅠ
브랜드검색브검
답변네 페이스북 관심사는 교집합이 아닙니다 .... 합집합입니다 ㅠㅠㅠㅠ A 1) 개인적으로 페북/인스타 광고는 대행사 없이도 충분히 하실 수 있는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채널 기획 및 운영까지 맡기는 게 아니면.. 오히려 일이 너무 나뉘어서 커뮤니케이션이 지연되고 불편한 감도 있고여..
인스타그램관심사타겟타겟설정인스타그램관심사
채택답변아이보스 내에 비슷한 질문답변이 남아 있어요! https://www.i-boss.co.kr/ab-2110-10023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결제 시작'과 '구매'는 서로 다른 지표이며, '결제 시작'이 일어났다고 '구매'가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구매가 완료되기까지의 이탈을 방지할 전략을 세워보세요~~
페이스북
답변브랜딩이 목표가 아니라면 전환을 중시하시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인지도를 높이는 게 우선이시라면 계속 사용하셔야겠지만요~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퍼포먼스퍼포먼스마케팅
답변대행사 근무 중이시면, 혹시 리서치애드(https://www.researchad.com/)와 계약이 되어 있진 않나요? 리서치애드를 통해 어떤 브랜드에 어느 매체에 얼마나 광고비(추산치)를 썼는지 데이터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혹시 회사 간에 계약이 되어있지 않다면, 협력업체 등에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케팅경쟁사조사마케터대행사경쟁사광고비n사
채택답변아뇨! [관심유도 - 트래픽]이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여 랜딩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유도하는 것이고, 후자의 [전환 - 전환]은 구매 등 광고 목표로 삼은 행동 = 전환 을 유도하는 목표입니다! 캠페인을 임시로 만들어서 (저장하진 마시고) 두 목표를 선택했을 때의 광고 세트 설정 화면 차..
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캠페인캠페인목표설정
답변혹시 하고 싶으신 광고 유형이, GDN이 아니라 유튜브 디스커버리 광고가 아닌가요? 아래의 링크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2375464?hl=ko https://toy114.tistory.com/684
유튜브광고
답변혹시 페이스북 계정을 만든지 얼마 안 되셨나요? 그럴 경우 지출한도가 있을 수 있어요 광고비 제한에 대한 질문 답변이 아이보스에도 많이 남아있는 듯합니다! https://www.i-boss.co.kr/ab-2110-4187 https://www.i-boss.co.kr/ab-2110-4966 https://www.i-boss.co.kr/ab-2110-7124 필요하시다면 페이스북 1:1 채팅 ..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광고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광고금액페이스북
채택답변본래 카카오 모먼트 광고는 새로고침 한다고 광고가 막 바뀌지 않아서ㅠㅠ 게재된 광고를 잡기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카카오의 문제는 아니고 GDN 페이스북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정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지역에서 설정하신 타겟에 가까운 이용자가 한없이 기다릴 수밖에 없..
카카오모먼트카카오디스플레이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타겟팅은 기본적으로 광고가 보여지는 대상을 `좁히는` 작업이니, 관심사나 구매 행동 등을 더 추가하시면 `도달가능범위`는 점점 더 작아지게 됩니다. 전자로 설정했을 때 화장품에 관심 있는 여성 A B C가 광고 대상이 된다면, 후자로 설정했을 때는 화장품에 관심 있고 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타겟팅
답변저는 마케팅보단 광고 운영 쪽에 가까운 일을 하고 있어, 비전문가의 의견에 불과합니다만..... 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하신다면 타겟이 여자인 광고를 만드셔야겠죠. 여성 고객에게 말을 거는 마케팅. 개인적으로 최근 여성 쪽의 가장 큰 이슈는 `안전` 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트 폭력이..
소개팅앱여성유저여성회원아디나
채택답변광고 관리자 계정에서, 해당하는 '캠페인 - 광고 세트 - 광고' 중 '광고 세트'의 '노출 위치' 설정을 확인해보시면 '기기' 설정하는 메뉴가 있을 거에요!
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
답변CPC 단가와 CTR은 업계 뿐만 아니라 소재와 브랜드, 광고가 진행되는 시기 등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또한 각 광고주의 CPC, CTR 수치는 기업 내부 자료라 공유되기 힘들 것 같습니다ㅠㅠ 다만 매체사인 카카오 쪽에 러프한 수치를 알려줄 수 있는지 문의해보실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카카오톡비즈보드카카오모먼트CPC
답변하나의 광고 계정 안에서는 하나의 결제수단을 써서.... 대행사 측에서 관리 및 비용 결제할 광고 계정을 하나 더 판 후, 관리자 권한을 브랜드 측에도 부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페이스북광고계정광고결제수단
채택답변https://blog.twitter.com/ko_kr/topics/company/2020/growyourbusinesswithtwitter-ko.html >> https://docs.google.com/forms/d/1SwfCFwWG0qFD1MApfqEo9ROJHvQcxH5am9toJLiYqP0/viewform?edit_requested=true 여기서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관련 정보를 보낸다고 나와있네요~!
트위터트위터광고트위터광고상품트위터IO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blog119
5근육돌이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에이블팀
20웃는기차
21핑구르르
22안팀장
23Groove준
243D철학관
25rbghWkd
26밍뀨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bossi
30이정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