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저희 자사몰을 페이스북 광고 돌리고 있는데요!
현재 메인 캠페인 1 (광고비용의 90%사용) / 테스트용 캠페인 (갖고 있는 광고 소재들 모두 돌림)
이렇게 세팅되어있고 매주 혹은 2주에 한번씩 메인 캠페인에서 저조한 광고소재와 테스트용 캠페인에서 반응 좋았던 소재를 로테이션 돌리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드리고 싶은 질문은 유독 도달좋고 노출도 좋아 광고비가 많이 들어가는 소재가 있는데 이상하게 그 소재는 구매전환이 잘 안일어 납니다.
즉, 반응이 좋은 광고 소재 > 광고비가 그 소재에 쏠림 > 구매는 반응에 비해 저조해 구입당 단가가 높음 > 메인 캠페인에 가든 테스트용 캠페인에 가든 도달, 노출은 계속 1등임
이럴 때 저 소재를 써야할까여 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