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광고 세팅 고수님들에게 여쭙니다~!

2021.04.08 10:09

아항라

조회수 111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800 리터 중 80%인 64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제가 현재 저희 자사몰을 페이스북 광고 돌리고 있는데요!


현재 메인 캠페인 1 (광고비용의 90%사용) / 테스트용 캠페인 (갖고 있는 광고 소재들 모두 돌림)

이렇게 세팅되어있고 매주 혹은 2주에 한번씩 메인 캠페인에서 저조한 광고소재와 테스트용 캠페인에서 반응 좋았던 소재를 로테이션 돌리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드리고 싶은 질문은 유독 도달좋고 노출도 좋아 광고비가 많이 들어가는 소재가 있는데 이상하게 그 소재는 구매전환이 잘 안일어 납니다.


즉, 반응이 좋은 광고 소재  > 광고비가 그 소재에 쏠림 > 구매는 반응에 비해 저조해 구입당 단가가 높음 > 메인 캠페인에 가든 테스트용 캠페인에 가든 도달, 노출은 계속 1등임 


이럴 때 저 소재를 써야할까여 말까요...?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 퍼포먼스 퍼포먼스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김종진

아이보스 웹분석

#오프라인 광고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오토끼

두부플러스

#웹사이트 운영#쇼핑몰 운영#제작/솔루션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