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니어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는 문워크입니다.
페이스북 캠페인 설정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질문합니다!
캠페인의 목표를 설정할 때 3가지에서 선택을 하기마련입니다
1. 인지도
2. 관심유도
3. 전환
이때, 관심유도 - 트래픽 vs 전환 - 전환 의 명확하게 구별되는 차이점이 뭔지 알고싶습니다!
제가 알기에는 둘다 랜딩페이지 혹은 홈페이지 유도인데 명확하게 알 수 있는 차이점이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24 14:15
조회수 812
답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