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채택답변효율 차이 없고 병행하신다 하셔도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겁니다. 다만 아시겠지만 캠페인/광고세트 타겟이 동일하면 내부 경매중복 발생할 수 있어 그 부분만 유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타
채택답변네 가능합니다. 다만 타사몰이면 픽셀 추적은 불가하니 트래픽 링크클릭 최적화로 진행이 가능해요
메타메타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네~ 없습니다 본인 광고관리자에 게시한 과거 광고만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이벤트 관리자에 최근 28일 기준 픽셀 데이터 확인해보고 ASC 진행 여부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활용 가능한 데이터 모수가 많으면 ASC 진행해주세요. 모수 많이 없어도 ASC 진행했을 때 성과 괜찮게 나오기도 하는데 오래가지는 않아요.
메타asc캠페인asc
답변1. 픽셀이 설치되어 있더라고 링크 클릭 최적화로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 링크클릭당 비용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긴 합니다. 2. 추천 설정 사용하셔도 되는데, 트래픽 캠페인 추천설정은 타겟이 어드밴티지+타겟으로 되어있는데, 수동으로 세팅하시는게..
메타트래픽
채택답변결제 기준액이 낮아서 그래요. 처음 생성한 광고계정의 경우 크레딧이 쌓이기 전까지는 결재기준액이 낮다가 다회 청구가 실패없이 완료되면 계속해서 자동으로 올라갈겁니다.
메타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소재에 대한 반응도를 테스트 한다면 한 세트 한 소재 하시고, 전반적인 트래픽 캠페인 성과 부스트하신다면 한 광고 세트에 소재 여러개 전부 넣어 진행해주세요.
채택답변소재가 동일해도 무관한거지 꼭 동일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MRES
3젤리얌
4blog119
5바이너리애드
6zhzh
7시치
8타타티
9인플루언서컴퍼니
10쿠링마케터
3바이너리애드
4젤리얌
5blog119
7뽀물뽀석
8오렌지사과
9오늘그리고내일
10bcheck
1바이너리애드
3zhzh
4김완진
5젤리얌
6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