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채택답변https://business.facebook.com/collaborative_ads/retailer_directory/ 여기서 협력 요청하시면 됩니다
메타쿠팡협력광고
답변카탈로그가 셋업되어 있지 않거나 해당 광고 계정과 연동 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요!
답변일일 한도는 메타에서 설정하는거라서 스펜딩이 정기적으로 있으셨고, 결제에 문제가 없으셨으면 꾸준히 상향될거에요. 그리고 아마 메타 지원팀 문의해보시면 내부적으로 가능한지 검토해볼 수 있을겁니다.
메타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1 > 네 맞습니다. 캠페인 하나에 100달러 넣으시면 총 일예산 200달러로 운영하셔야 합니다. 2. 테스트는 7일 정도 진행하신다면 테스트 예산과 총예산 고려하셔서 일예산을 조정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예를 들어 한달 정도 진행하시면 3000불 정도 사용하실테고, 테스트 기간에 2배로 약 7..
메타퍼포먼스마케팅
답변카탈로그를 활용한 컬렉션 소재인 것으로 보여요.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광고피드
답변동일한 타겟의 캠페인을 여러개 세팅하시면 경매 중복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매 중복이 발생하면, 한 페이지당 경매 참여 광고는 한번으로 광고 세트 간의 경쟁이 발생하여 광고비를 비효율적으로 활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재에 대한 테스트 및 타겟 중복없이 운영하는 방법으로 A..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효율 차이 없고 병행하신다 하셔도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겁니다. 다만 아시겠지만 캠페인/광고세트 타겟이 동일하면 내부 경매중복 발생할 수 있어 그 부분만 유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타
채택답변네 가능합니다. 다만 타사몰이면 픽셀 추적은 불가하니 트래픽 링크클릭 최적화로 진행이 가능해요
메타메타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네~ 없습니다 본인 광고관리자에 게시한 과거 광고만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이벤트 관리자에 최근 28일 기준 픽셀 데이터 확인해보고 ASC 진행 여부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활용 가능한 데이터 모수가 많으면 ASC 진행해주세요. 모수 많이 없어도 ASC 진행했을 때 성과 괜찮게 나오기도 하는데 오래가지는 않아요.
메타asc캠페인asc
답변1. 픽셀이 설치되어 있더라고 링크 클릭 최적화로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 링크클릭당 비용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긴 합니다. 2. 추천 설정 사용하셔도 되는데, 트래픽 캠페인 추천설정은 타겟이 어드밴티지+타겟으로 되어있는데, 수동으로 세팅하시는게..
메타트래픽
채택답변결제 기준액이 낮아서 그래요. 처음 생성한 광고계정의 경우 크레딧이 쌓이기 전까지는 결재기준액이 낮다가 다회 청구가 실패없이 완료되면 계속해서 자동으로 올라갈겁니다.
메타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소재에 대한 반응도를 테스트 한다면 한 세트 한 소재 하시고, 전반적인 트래픽 캠페인 성과 부스트하신다면 한 광고 세트에 소재 여러개 전부 넣어 진행해주세요.
채택답변소재가 동일해도 무관한거지 꼭 동일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5MRES
6blog119
7굿도메인
8나는야최고마켓터
9마케팅칼잡이
10탐구하는H
1BGROW
3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