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BGROWBGROW 비그로우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안녕하세요.
답변페이스북 알고리즘은 굉장히 복잡합니다. 팔로워 10만명 미만일 때 팔로워 중 4~5% 본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페이스북
답변보통 일반인 인플루언서 기준 팔로워 1만명당 1만원으로 계산했던 거 같습니다. 10만명이면 10~15만원 정도요. 하지만 팔로워 품질, 계정 특성, 브랜드 가치 등, 어떻게 콘텐츠 제작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어요.
채택답변저는 팔로워를 위한 이벤트 비추합니다. 인스타그램은 광고비도 비싸고 이벤트 한다고 해서 진성 독자가 늘지 않습니다. 정말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서 그 콘텐츠를 보고 반해 팔로워가 늘게끔 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서 꾸준히 올리고 그래도 안 는다면 광고의 도움을 빌..
인스타그램
답변인스타그램에서 경쟁 업체가 하는 방식을 잘 연구해보세요! 특이하거나 귀여운 특성을 부각하거나,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흥미로운 정보를 전달하면서 홍보하는 방법이 도움이 될 거에요.
SNS컨텐츠컨텐츠기획마케팅
답변클릭한 사람을 제외해서 보여주면 될 듯합니다.
페이스북리타겟팅
답변페북은 인스타 대비 광고효율이 매우 낮아요. 인스타는 돈을 안 써도 구매 전환이 잘 이뤄지더라구요. 인스타 팔로워 수가 꽤 되신다면 인스타에 조금 더 집중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스타에 광고를 많이 돌리는 것보다는 게시물 하나 더 올리는 게 경제적이라고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유입전환전환율
답변업종마다 다르지만, 패션뷰티푸드쪽이라면 인스타가 월등할 거에요.
페이스북인스타
답변페북 친구가 광고를 공유했거나 댓글을 달아서 소환했거나 등등 아닐까요
페이스북광고
답변요즘 승인이 늦더라구요. 일정을 여유있게 짜보세요.
페이스북광고sns광고페북
답변콘텐츠가 재미없기 때문입니다. 클릭하고 싶게 만들어보세요 ^^. 10년 만에 깨우친 부자의 비밀 ㅋ등등 이랄까 ㅎㅎㅎ
페이스북광고노출수클릭수클릭률CTRlmp
답변시간이 지나니까 자동으로 해결되었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개인적으로 페북보다 인스타가 훨씬 구매율이 좋았어요. 인스타 계정에 꾸준히 투자하시고 광고 돌리는걸 추천합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log119
4애플개발자
5굿도메인
6MRES
7bcheck
8BGROW
9또루리
10순위올리기전문
3BGROW
4굿도메인
5bcheck
6애플개발자
7MRES
8마케팅칼잡이
9나는야최고마켓터
1열치
2bcheck
3굿도메인
4MRES
5애플개발자
6김완진
7blog119